[K팝스타5] 류진 <노래가 되어>


2월 14일... [케이팝스타 시즌5] 13회에서는 TOP10을 결정하는 배틀 오디션이 계속되었는데요...

K팝스타5 배틀 오디션 네번째는  유제이 (JYP) vs 주미연 (YG) vs 류진 (안테나)...

결과 1위는 유제이... TOP10 확정되고, 공동 2위는 류진과 주미연은 TOP10 보류되었네요...




그동안 심사위원들로부터 감정이 전달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을 받아왔었는데요... 

심지어... 캐스팅 오디션에서는 통편집되었죠...

그런데... 이번 무대에서는 류진이 완전히 바뀌었네요... 노래에 푸~~욱~~ 빠져들어서... 

노래 마지막에는 눈물을 흘리며... 마무리를 짖는 모습을 보여 주었네요...

이것이 유희열 심사위원의 힘인가요...


[K팝스타5] 류진, 드디어 폭발한 그녀만의 감성 '노래가 되어'








































박진영 심사위원의 심사평: 감정이 과하다는 지적을 하게되네요... 감정이 과해서 너무 좋아!!!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 기적을 일으킨 것 같아서 놀랄만한 무대였어요...










유희열 심사위원의 심사평: 저는 3년동안... 류진양이 불렀던 이 무대가 제일 행복해요....











그리고... 케이팝스타 시즌5의 류진 노래 영상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K팝스타5] 류진의 3라운드 팀미션 서바이벌 매치 무대


‘전류’ 전지애·류진, 양현석을 만족시킨 ‘니가 뭔데’



[K팝스타5] 류진의 3라운드 팀미션 쇼케이스 무대


[K팝스타5] '전류' 전지애·류진, 깊은 감성 담아 부른 '가질 수 없는 너'



[K팝스타5] 류진의 2라운드 랭킹 오디션 영상...


[K팝스타5] ‘CM송 소녀’ 류진, 청아한 목소리의 ‘그대 내게 다시’


[K팝스타5] 류진의 1라운드 무대 영상...

[K팝스타5] ‘CM송 퀸’ 류진, 완벽한 테크닉 ‘이별연습’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