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5, KPOP STAR 시즌5] 배틀오디션 두번째


2월 7일... [케이팝스타 시즌5] 12회에서는 캐스팅 오디션이 모두 끝나고... [K팝스타 시즌5] 탑18이 완성되었고,

TOP10을 뽑다는 베틀 오디션에 돌입했습니다.



[케이팝스타5 배틀오디션] 두번째 대결: JYP 박민지 vs YG 김채란 vs 안테나 이수정





김채란, 허스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날 위한 이별’

15세의 중학생 김채란양은 본인의 장점인 허스키한 매력이 돋보이도록 ‘날 위한 이별’을 열창해주었다.


YG가 이수정과 정진우를 뽑지 못해서 그런지...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참가자를 캐스팅했네요... ㅋㅋㅋ

제 기억으로는 김채란은 거의 방송이 되지 않은 듯 한데요...



그래서... 이번 방송에서 2라운드와 캐스팅 라운드 상황을 간략하게 보여준 듯... 




배틀오디션의 선곡은 날 위한 이별 (원곡 김혜림)...




박민지, 한계를 뛰어넘는 소름 돋는 고음 ‘혼자만의 사랑’

박민지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을 통해 안정된 고음을 뽐내며 ‘혼자만의 사랑’을 멋지게 들려주었다.


박민지 양의 선곡은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







이수정, 모두의 심금을 울린 역대급 무대 ‘거짓말’

이수정이 처음으로 가요인 ‘거짓말’을 불러 듣는 이의 마음을 절절하게 만들었다.


이수정의 선곡은 god <거짓말>....












[케이팝스타5] TOP10을 위한 배틀 오디션 순위를 발표하지 않고... 끝!!!


하지만, 심사위원들의 평가 분위기상... 1위 이수정, 2위 박민지, 3위 김채란일 것으로 누구나 예상 가능하죠... ^^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