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5] 안예은, 우예린: '락스타'


1월 31일... 케이팝스타 시즌5는 지난주에 이어서 캐스팅 오디션이 진행되었는데요...

"안예은"이 처음으로 방송을 나왔다는 내용이 방송되었네요... ^^


1라운드에 자작곡 <홍연>을 선 보였는데... 유희열 심사위원의 와일드 카드로 간신히 1라운드를 통과 했다는구요...




[케이팝스타5][핫스테이지] K-POP 히든스테이지 '안예은편'

캐스팅 오디션에서 화제가 된 안예은양의 자작곡 '홍연' 비하인드 무대 공개!





2라운드에 자작곡 중에 대중적이라고 생각하는 곡을 부른 2라운드... 

하지만... 양현석은 오늘 곡은 대중적이지 않아요!!!  

애매모호한 평가 속에 겨우 2라운드를 합력하고...



3라운드... "누구라도 그러하듯이"를 부른 팀미션에서도... 계속해서 진한 색깔을 지적받으며... 3라운드도 어렵게 합격을...




(제작진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 제한된 방송시간 속에 계속 편집됐던 그녀...




유희열 심사위원의 와일드 카드로 간신히 합격한 또 다른 참가자 "우예린"과 "안예은"이 한 팀을 이루었네요... ^^

팀명: 가락동에서 온 K팝스타... 락스타... (알고 보니 10분 거리에 사는 동네주민)




오늘 무대로 이아유의 "분홍신"을 연탄곡으로 선보였네요...






[케이팝스타5] ‘락스타’ 우예린·안예은 개성 넘치는 한 편의 동화 ‘분홍신’



안테나 희망 캐스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우예린과 안예은...




안테나의 현재까지의 캐스팅은 이시은, 정진우, 우예린 그리고 안예은!!!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