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STAR 시즌5, 팀미션 쇼케이스 무대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지애와 류진이 한 팀이 되어... "전류"라는 팀명으로...



'전류' 전지애·류진, 깊은 감성 담아 부른 '가질 수 없는 너'



전지애는... 감미로운 자작곡으로 극찬 속에 1라운드를 합격했다고 하는데요... 이게 방송되었었나요???

기억도 잘 나지 않고... 검색을 해봐도 잘 찾지 못하겠네요... ㅠㅠ



"케이티 김"은 전지애씨... 그분 노래요... 요새 듣고 다녔어요... 멜론에 있어요... 좋아서 다운 받아서 듣던 분인데... 딱 나오셔서 놀랐어요...



전지애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라!!!



음원 사이트 멜론에 주목받는 신예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었다는 군요... 와~우~



[전국영상가요제]뭐하니-전지애


전지애 - 시간아 날


각종 광고 음악을 불렀던 이색 경력의 류진...



본선 1라운드에서... CM송처럼 들린다는 심사평...



2라운드 랭킹오디션에서도 ... 여전히 앞에 있는 광고주를 만족시키려는 노래처럼 들려요... 라는 심사평...



류진... 전지애의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고... "와 감정은 저렇게 싣는 구나"하고 혹해서... 

언니한테 배우고 싶다는 느낌으로... 팀원으로 뽑았다고 하는 군요...




류진의 2라운드 랭킹 오디션 영상...


‘CM송 소녀’ 류진, 청아한 목소리의 ‘그대 내게 다시’


류진의 1라운드 무대 영상...

‘CM송 퀸’ 류진, 완벽한 테크닉 ‘이별연습’



그렇다면... 팀미션 쇼케이스의 심사평은??? 칭찬 일색이네요... ^^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