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진행되고 있는 KPOP 스타 시즌5... 12월 25일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히든 스테이지가 방영되었네요...

편집된 참가자들의 실력이 이 정도야??? 와~우~ 장난아니네요!!!


저는 오늘 방영된 참가자 중에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였던 자작곡을 선보인... 황정현의 노래가...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유희열 심사위원이 역시 가장 관심을 보이면서... 가사들에 대한 질문들을 쏟아내는 군요...


가사중에서 24601은??? 장발자의 죄수번호...



가사 중에서 불어된 가사가 나오는데... 이건... 평소에 좋아하는 비틀즈 노래 Michelle 에서 따왔다고...



유희열이 어떤 가수가 되고 싶냐? 는 질문에... 제 음악을 들었을 때 머리에 그림이 그려졌으면 좋겠어요... 라고...



황정현, 재치있는 스무 살의 사랑 고백 '담아'





윤혜린, 말하는 듯 노래하는 듯 ‘Love Foolosophy’



‘스타킹’ 댄스신동 출신 임하은(만 15세)... 오늘 댄스 실력은 보여주지 않는 군요... 그 만큼... 노래에 자신있다...??? ㅋㅋㅋ



‘스타킹’ 댄스신동 출신 임하은, 짙은 소울의 ‘U Just’




박현서, 끊을 수 없는 부드러운 음색 ‘날 위한 이별’


미국 시카고에서 온 브라이언 최... 30세...




꿈꾸는 서른 살 청년, 브라이언 최의 'I'm Not The Only One'


류진... 초등학교 교육자료, 각종 광고 등에서 활약하면서... 목소리는 많이 알려졌지만... 얼굴은 알려지지 않았다며...



‘CM송 퀸’ 류진, 완벽한 테크닉 ‘이별연습’


2라운드를 이미 통과한... 려위위의 1라운드 무대가 공개되었네요...

2라운드의 심사위원들의 말들이 이제야 좀 이해가 되는군요... ㅋㅋㅋ




서기? 리한나? 중국 스웩 여고생 려위위 'Umbrella'




유희열 심사위원과... 박진영 심사위원이 의견대립을 보였던 참가자이군요...

유희열 심사위원이... 우리말로 불렀을 때에는 감정이 전달되지 않을 것 같다고... 

하지만... 2라운드 무대를 보고... 자신이 잘 못 봤다고... 인정을 했죠... ㅋㅋㅋ




‘한국의 노라존스’ 채지혜, 박진영 반하게 한 ‘Manhattan’




흑인이 되고싶은 소울 소녀, 김예림의 '슬픔에 기대어'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