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진행되고 있는 KPOP 스타 시즌5... 12월 20일도... 2라운드 랭킹오디션이 계속되었는데요...


지난주에 엄청나게 칭찬을 받은 감성 보컬조가 진행중에 방송을 마쳤었죠... ㅠㅠ


김영은, JYP가 추천한 이은미의 ‘기억 속으로’을 재해석해서 도전했네요... 오우~~~ 좋네요... ^^



김영은, JYP 추천으로 처음 들어 본 ‘기억 속으로’ 재해석




모니카 김, 허스키한 매력의 ‘Fallin' out


이하이의 언니... 이휴림... 차분하고... 깔끔한 무대를 선보이네요...



이휴림, 부담감 떨쳐낸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감성보컬조의 순위는 김영은, 주미연을 공동 1위로... 선정되었고... 박민지, 이시은, 모니카 김, 이휴림 순으로...



감성보컬조는 Kpop 스타 시즌5 처음으로 전원 합격의 영광을 누렸네요...




이어진 무대는... 해외 참가자조


중국 장사에서온 만 17세 려위위... 춤을 추면서도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보여 주면서... 

유희열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네요... 하지만... 양현석 심사위원은 소속사 연습생들을 많이 봐서... 다소 아쉬웠다고... 



심사위원 모두를 쓰러뜨린 려위위의 ‘Uptown Funk’


미국 시카고에서 온 만 22세 이수정... 세명의 심사위원 전원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군요... ^^


진짜 ‘스웨그’ 이수정의 소름끼치는 ‘fallin'’


해외 참가자는 이렇게 두명만 보주고 끝!!!

다음 이어지는 키보드조...



숨어있던 ‘가요 감성’ 드러낸 채지혜의 ‘잔소리’


지난 번에 모든 심사위원으로부터 엄청난 극찬을 받았던... 정진우...



극찬을 받았던 기대주 정진우의 두 번째 자작곡 ‘하…’


유희열 심사위원의 와일드 카드로 극적으로 2라운드 진출을 한... 우예린...



박진영 심사위원이... 본인의 가사 내용을 알아주자... 눈물을 흘리네요...



우예린, 본인의 실제 경험 녹여낸 자작곡 ‘어항’


다음주가... 기대되네요... ^^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