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STAR 팀미션 쇼케이스 무대가... 계속되었는데요...


박상민 첫째딸 박가경과 임하은 : 팀명 사이다...



선곡은 메간 트레이너의 Lips are movin.... 입만 열면 거짓말인 남자친구를 시원하게 차버리는 내용의 댄스곡...



'사이다' 박가경·임하은, 아빠 미소를 부르는 'Lips Are Movin'


정말 흥겨운 무대를 꾸며주었지만... 불안정한 가창력 때문에... 심사위원으로부터... 지적을 받았네요...


김영은, 서경덕의 "영덕대게"...



선곡은...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영덕대게’ 김영은·서경덕,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환상적 호흡


다소 아쉬운 무대로... 심사위워들에게 혹평을 받았네요...


김예림, 조이스리, 데니스김.... 팀명 : 마진가... (마: 마음을 울리는,  진: 진짜, 가: 가수가 되고 싶은)



걸스데이의 히트곡 <Something> 




Something을 훌룡하게 편곡하면서...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많이 받네요... ^^


'마진가' 김예림·조이스리·데니스김, 걸그룹 노래의 재해석 'Something'


팀명 : 팝콘 - 김민지, 소피한, 백소혜... 



김민지와 백소혜는 방송에 아직 소개된 적은 없는 상태...

이들은... 조편성에서...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했었다는데요....



뻔하게 들린다는 지적을 받은 김민지...



감정 전달력이 부족한 백소혜...



2라운드 때... 음정 불안으로 지적을 받은 ... 소피한...



선곡은...휘트니 휴스턴 I Wanna Dance With Somebody...



‘팝콘’ 김민지·소피한·백소혜, ‘I Wanna Dance With somebody’ 열창


유희열, '팝콘'에 폭풍 칭찬 “제일 좋은 선생님은 동료”


저희는 심사위원들을 설레게 할 "설레일 걸"입니다. 에이미 조와 채지혜...





‘설레일걸’ 에이미조·채지혜, 감탄 연발케 한 ‘My Style’



전지애와 류진 : 찌릿찌릿 "전류"... ㅋㅋㅋ



"케이티 김"도 찾아 듣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전지애



음원 사이트 멜론에 주목받는 신예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었다는 군요... 와~우~




'전류' 전지애·류진, 깊은 감성 담아 부른 '가질 수 없는 너'


문제점들이 크게 향상된 모습을 보고... 심사위원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군요...



팀명 투유 : 유제이, 유윤지...



선곡: 아델 <Hello> - 아델의 정규 3집으로 현재 빌보드차트 9주째 1위 곡!!! 


‘투유’ 유제이·유윤지, ‘Hello’ 완벽한 듀엣 무대!


자신감이 다소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네요... 하지만... 다음 주 예고를 보니... 자신감을 찾은 듯 하네요... 파이팅!!! ^^


[1월 10일 예고] 전율의 무대, 다음 라운드 진출자는?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