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20회 (110대 복면왕) 김서방의 정체는? 최성수???


<110대 복가왕 가왕전>

“무슨 노래든 시켜만 주십쇼!” ‘노래 잘하는 1등 신랑감 김서방‘

VS

“올여름 최고의 뮤직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가왕, 나한테 지니? 노래요정 지니’





'김서방' 3라운드 무대 - TOMBOY



#복면가왕#TOMBOY#김서방#3라운드#무대#노래#복면#익명#가왕#대결

‘노래 잘하는 1등 신랑감 김서방‘의 3라운드 무대





<110대 복면가왕 3라운드>


‘골라 골라~ 노래 종합선물세트 모둠전’

VS

“무슨 노래든 시켜만 주십쇼!”

‘노래 잘하는 1등 신랑감 김서방‘


카더가든 팬이 된 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두 곡 연속 카더가든과 관련이 있는 곡을 선곡하네요.

그런데, 최성수가 불렀던 분위기랑 카더가든 분위기가 묘하게 비슷한 면이 있네요.








<110대 복면가왕 2라운드 두 번째 대결>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명품 성대”

‘짚신도 짝이 있다는데 내 짝은 가왕? 짚신’

VS

“무슨 노래든 시켜만 주십쇼!”

‘노래 잘하는 1등 신랑감 김서방‘


음~ 좋은데, 저는 카더가든 명동 컬링이 좀 더 좋습니다. ^^












복면가왕 219회 (110대 복면왕) 김서방의 정체는? 최성수???


복면왕 김서방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많은 분들께서 최성수를 강력한 후보로 지목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최성수
최성수 가수, 대학교수
출생
1960년 3월 25일 (만 59세)
소속
장안대학교 실용음악과 전임교수
가족
아들 최동현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예술경영학과 석사  외 2건

 



'김서방' VS '장인어른' 1라운드 무대 -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복면가왕#김서방#장인어른#사랑이다른사랑으로잊혀지네#1라운드#듀엣곡#노래







복면가왕 219회 (110대 복면왕) 장인어른의 정체는? JBJ 권현빈!!!



VIINI
VIINI (권현빈) 가수, 탤런트
출생
1997년 3월 4일 (만 22세)
신체
187cm  |  B형
그룹
JBJ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YG케이플러스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유튜브팬카페

 



거친 로맨티시스트 '장인어른'의 정체는 권현빈!



#복면가왕#VIINI#권현빈#장인어른#솔로곡#미인#정체공개#얼굴공개








복면가왕 219회 (110대 복면왕) 김서방 VS 장인어른


<110대 복면가왕 1라운드 네 번째 대결>

김서방 VS 장인어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