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199회 (100 복면가왕) 우왕의 정체는? 홍경민???


<100대 복면가왕 가왕전>

“나한테 걸리면 다 탈라~” ‘어디 한번 걸리기만 해봐 걸리버’

VS

“내가 한 노래를 좌왕이 모르게 하라” ‘우왕 왕왕왕왕 우왕’




'우왕' 3라운드 무대 - crying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소향

부드럽게 퍼져가는‘우왕 왕왕왕왕 우왕’의 3라운드 무대









허스키한 매력의 보이스 '우왕'의 정체는 홍경민!



#홍경민#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

허스키한 매력의 보이스 '우왕 왕왕왕왕 우왕'의 정체는 홍경민! 





<100대 복가왕 3라운드>


“착한 사람은 날 뽑아야지”

‘나도 자연인이다 벌거벗은 임금님’

VS

“내가 한 노래를 좌왕이 모르게 하라”

‘우왕 왕왕왕왕 우왕’






<100대 복가왕 2라운드 두 번째 대결>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운동천재 파워워킹’

VS

“내가 한 노래를 좌왕이 모르게 하라”

‘우왕 왕왕왕왕 우왕’




'우왕' 2라운드 무대 - 날아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소향

청량한 느낌의 시원한 무대‘우왕 왕왕왕왕 우왕’의 2라운드 무대 









복면가왕 199회 (100 복면가왕) 우왕의 정체는? 홍경민???


연예인 판정단에 유영석이 우왕의 정체가 홍경민이라고 생각했다가, 나중에 홍경민이 아닌 것 같다고 의견을 철회하였네요.




홍경민
홍경민 (홍성민) 가수, 탤런트
출생
1976년 2월 9일 (만 43세), 서울
신체
175cm62kg  |  AB형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김유나, 형 홍근하
학력
충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외 3건
데뷔
1997년 정규 앨범 'Dedicate'
사이트
공식사이트유튜브

 


[M/V] 홍경민 - 그대가 그대라서






복면가왕 199회 (100 복면가왕) 좌왕의 정체는? 좌완 봉중근


김구라의 촉은 참 대단하네요. 좌완 봉중근을 정확하게 맞추었네요. ㅋㅋㅋㅋㅋ







감미로운 목소리 '좌왕'의 정체는 봉중근!



#봉중근#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

감미로운 목소리 '좌란다 좌란다 좌란다! 좌왕'의 정체는 봉중근! 



복면가왕 199회 (100 복면가왕) 좌왕 VS 우왕



<100대 복가왕 1라운드 네 번째 대결>

“내가 한 노래를 우왕이 모르게 하라”

‘좌란다 좌란다 좌란다! 좌왕’

VS

“내가 한 노래를 좌왕이 모르게 하라”

‘우왕 왕왕왕왕 우왕’





'좌왕' VS '우왕' 1라운드 무대 - 사랑 two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선우정아

상반된 두 사람의 조화로운 무대 '좌란다 좌란다 좌란다! 좌왕' 과 '우왕 왕왕왕왕 우왕' 의 1라운드 무대 








복면가왕 199회 (100대 복면가왕)





축하사절단으로 복면가왕을 빛낸 역대 가왕들 총출동!

초대 가왕 ‘동막골소녀’ 솔지, ‘레드마우스’ 선우정아, ‘흥부자댁’ 소향, ‘왕밤빵’ 뮤지의 날카로운 눈썰미와 추리는 과연?


- 복면가왕 <100대 가왕특집>! 대한민국 레전드 싱송라 유영석, 김현철, 윤상이 선보인 콜라보 무대는?!


- 소향, 선우정아, 솔지, 뮤지 복면가왕을 빛낸 ‘역대 가왕’ 총출동!


- ‘가왕 걸리버 VS 복면가수 8인‘ 100대 가왕 타이틀을 건 불꽃 튀는 전쟁!









<100대 복가왕 1라운드 첫 번째 >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아니고”

‘나한테 앙금 있니? 왕팥빵’

VS

“입술 위에 추 내 노래에 추 레드마우스 뽑고”

‘나 안 뽑으면 다 파국이다! 블루마우스’


<100대 복가왕 1라운드 두 번째 >

“착한 사람은 날 뽑아야지”

‘나도 자연인이다 벌거벗은 임금님’

VS

“가왕석까지 상승곡선”

‘내가 올라가야 하지 않겠어? 최저임금’


<100대 복가왕 1라운드 세 번째 대결>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운동천재 파워워킹’

VS

“노래도 빵 터지는 예능 치트키”

‘얼굴천재 스타킹’


<100대 복가왕 1라운드 네 번째 대결>

“내가 한 노래를 우왕이 모르게 하라”

‘좌란다 좌란다 좌란다! 좌왕’

VS

“내가 한 노래를 좌왕이 모르게 하라”

‘우왕 왕왕왕왕 우왕’



[예고] 왕이란 왕은 죄다 모였다?!







반응형

'복면가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면가왕 블루마우스 이상미  (0) 2019.04.21
복면가왕 파워워킹 하진  (0) 2019.04.21
복면가왕 벌거벗은 임금님 유승우  (0) 2019.04.21
100대 복면가왕  (0) 2019.04.16
복면가왕 이라이자 김세정  (0) 2019.04.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