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191회 (95 복면가왕) 불난 위도우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자스(장은아) !!!





2연승에 도전하는 '불난 위도우' 가왕방어전 - 미워요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김조한

듣는 것 만으로도 전해지는 먹먹함 '코드네임 불난 위도우' 의 가왕 방어전 무대








허스키한 보이스 '불난 위도우' 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장은아 !



#장은아#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

허스키한 보이스 ''코드네임 불난 위도우'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장은아 ! 









복면가왕 188회 (94 복면가왕) 불난 위도우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자스(장은아) ???


<94대 복가왕 가왕전>

'불난 위도우' 3라운드 무대 -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루나펼침
파워풀한 고음♨ '코드네임 불난 위도우' 의 3라운드 무대 









<94대 복가왕 3라운드>

불난 위도우 vs 메탈보이




<94대 복가왕 2라운드 첫 번째 대결>

시골쥐 서울쥐 vs 불난 위도우


불난 위도위의 압승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가왕각!!!



'불난 위도우' 2라운드 무대 - 넌 is 뭔들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루나펼침

치명적인 음색을 가진 '코드네임 불난 위도우' 의 2라운드 무대! 






'불난 위도우'의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 판소리 개인기 (ft. 에에에에오~ 갈릴레오)



#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펼침




복면가왕 187회 (94대 복면가왕) 불난 위도우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자스(장은아) ???


복면가왕 불난 위도우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많은 분들께서 뮤지컬 배우 자스(장은아)일 것이라고 예상을 하고 있네요.


장은아
장은아 (JAS) 뮤지컬배우, 가수
출생
서울
소속사
CI ENT
학력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판화학 석사
데뷔
2006년 드라마 서울1945 OST '조각달'
사이트
인스타그램트위터팬카페

 


I Have Nothing - 장은아



#장은아#팝#라이브#휘트니휴스턴#IHaveNothing




복면가왕 187회 (94대 복면가왕) 헐크러시 헐퀴의 정체는? 배우 최대철!


개인기로 현대 무용을 보여 주더니, 진짜 무용학과를 졸업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최대철
최대철 (최원철) 영화배우
출생
1978년 10월 16일 (만 40세)
학력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졸업

 



중저음 보이스 '헐퀴'의 정체는 최대철!



#최대철#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펼침

중저음 보이스 '헐크러시 헐퀴'의 정체는 최대철! 






복면가왕 187회 (94대 복면가왕) 헐크러시 헐퀴 vs 코드네임 불난 위도우


<94대 복가왕 1라운드 두 번째 대결>

헐크러시 헐퀴 vs 코드네임 불난 위도우 





'헐퀴' VS '불난 위도우' 1라운드 무대 - 사랑일뿐야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루나펼침

부드러움과 파워풀의 하모니 '헐크러시 헐퀴' 와 '코드네임 불난 위도우' 의 1라운드 무대


 





불난 위도우는 드램캐쳐 시연이라는 스포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시연
시연 가수
출생
1995년 10월 1일 (만 23세)
신체
166cm  |  A형
그룹
드림캐쳐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14년 밍스 싱글 앨범 '우리 집에 왜 왔니'

 



불난 위도우의 정체로 슈스케 출신 흰(박혜원)이라는 의견이 많이 있네요. 그럼 스포는 가짜였다??? ㅋㅋㅋㅋㅋ


흰
 (박혜원) 가수
출생
1998년 1월 15일 (만 21세)
소속사
뉴오더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외 1건
데뷔
2018년 싱글 앨범 'LET ME OUT'

 












복면가왕 187회 예고



#복면#익명#가왕#노래#대결#노래대결#승자#패자#실력#가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