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191회 (96대 복면가왕) 월스트리트 VS 플레이가이


<96대 복가왕 2라운드 두 번째 대결>


“내 노래 빼곤 다... 위 올 라이~” ‘스앵님! 우리 애 꼭 월스트리트 가야해요! 월스트리트’

VS

나난 나난나~ 나난 나난나~ ‘난 멈추지 않는다! 플레이가이’




'월스트리트' 2라운드 무대 - 나만의 슬픔



#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박명수#붐펼침

쓸쓸함이 묻어나는 '스앵님! 우리 애 꼭 월스트리트 가야해요! 월스트리트'의 2라운드 무대 










복면가왕 191회 (96대 복면가왕) 월스트리트의 정체는??? 정재욱!


월스트리트의 정체는 정재욱이라는 의견이 있네요. 복면가왕 17화에 사랑의 베터리로 출연했는데 재도전?


정재욱
정재욱 가수
출생
1976년 11월 5일 (만 42세)
소속사
FAB엔터테인먼트
소속
FAB엔터테인먼트 대표
데뷔
1999년 1집 앨범 'Foolish Separation'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페이스북

 



[복면가왕 17회] 목소리를 너무 잘 숨긴 '사랑의 배터리가 다됐나 봐요'의 얼굴 공개!








복면가왕 191회 (96대 복면가왕) 광화문광장 VS 월스트리트



<96대 복가왕 1라운드 세 번째 대결>


“장군~ 적군이 몰려옵니다!” ‘나의 1승을 알리지 말라! 광화문광장’

VS

“내 노래 빼곤 다... 위 올 라이~” ‘스앵님! 우리 애 꼭 월스트리트 가야해요! 월스트리트’





'광화문광장' VS '월스트리트' 1라운드 무대 -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박명수#붐펼침

달달한 듀엣곡 무대♪ '나의 1승을 알리지 말라! 광화문광장' 과 '스앵님! 

우리 애 꼭 월스트리트 가야해요! 월스트리트' 의 1라운드 무대 





광화문광장의 정체는 오영실이었네요.




차분한 보이스 '광화문광장'의 정체는 오영실!



#오영실#김성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펼침

차분한 보이스 '나의 1승을 알리지 말라! 광화문광장'의 정체는 오영실! 







복면가왕 191회 (96대 복면가왕)














<96대 복가왕 1라운드 첫 번째 >


“내 한번만 뽑아 도~!” ‘레 아를 낳아도! 내아공주’

VS

“이 자리가 제 자린가요?” ‘가왕서으로 오래매~ 오래매공주’


<96대 복가왕 1라운드 두 번째 대결>


“오늘 무대! 흥건하게 적셔볼까?” ‘물은 셀프 물병자리’

VS

팔딱 팔딱 살아 숨 쉬는 노래! ‘내 노래는 산지직송! 물고기자리’


<96대 복가왕 1라운드 세 번째 대결>


“장군~ 적군이 몰려옵니다!” ‘나의 1승을 알리지 말라! 광화문광장’

VS

“내 노래 빼곤 다... 위 올 라이~” ‘스앵님! 우리 애 꼭 월스트리트 가야해요! 월스트리트’


<946대 복가왕 1라운드 네 번째 대결>


나난 나난나~ 나난 나난나~ ‘난 멈추지 않는다! 플레이가이’

VS

서열 정리 좀 해볼까? ‘다들 한 칸 아래로 내려가! 엔터레이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