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12회 (106대 복면왕) 나이팅게일 의 정체는 씨야 이보람???

<106대 복가왕 가왕전>

“올여름 최고의 뮤직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가왕, 나한테 지니? 노래요정 지니’

VS

“선서! 가왕석까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4연승에 도전하는 '나이팅게일'의 가왕 방어전 무대 - 어제 오늘 그리고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여자친구

숨죽이고 감상하게 되는‘오늘 당직 나이팅게일’의 가왕 방어전 무대 







복면가왕 210회 (105대 복면왕) 나이팅게일 의 정체는 씨야 이보람???








복면가왕 208회 (104대 복면왕) 나이팅게일 의 정체는 씨야 이보람???


<104대 가왕전>

“말복까지 가왕 가즈아~” ‘영계백숙 오오오오~’

VS

“선서! 가왕석까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2연승에 도전하는 '나이팅게일'의 가왕 방어전 무대 - 연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블락비

깊은 울림이 있는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의 가왕 방어전 무대 












복면가왕 206회 (103대 복면왕) 나이팅게일 의 정체는 씨야 이보람???


<가왕전>

“나한테 걸리면 다 탈라~” ‘어디 한번 걸리기만 해봐 걸리버’

VS

“선서! 가왕석까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 3라운드 무대 - 현명한 선택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이대휘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고음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의 3라운드 무대 




5연승하였던 걸리버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었습니다.





<103대 복가왕 3라운드>

“거 2라운드로 좀 빨리빨리 갑시다~”

‘상상도 못한 교통정체’

VS

“선서! 가왕석까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103대 복가왕 2라운드 두 번째 대결>

“나 안 뽑으면 찌를 거야!”

‘내가 이길 각!일각고래’

VS

“선서! 가왕석까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 2라운드 무대 - 잠시만 안녕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이대휘

무대를 압도하는‘오늘 당직 나이팅게일’의 2라운드 무대




복면가왕 205회 (103대 복면왕) 나이팅게일 의 정체는 씨야 이보람???



역대 최다 득표 96표!!! 




나이팅게일의 정체는 씨야 이보람이라는 의견이 굉장히 많네요. ^^

이 번 복면가왕은 재 출연으로 예상되어지는 분들이 너무 많은 거 아닌가 싶은데요.


노래 잘 하시는 분이라는 재 출연 대 환영입니다. ^^



이보람
이보람 가수, 뮤지컬배우
출생
1987년 2월 17일 (만 32세)
신체
162cm  |  A형
그룹
씨야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데뷔
2006년 씨야 정규 앨범 '여인의 향기'
사이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

 


64대 가왕전 (127회) 1라운드 네번째 대결에서, 단 3표차이로 아주 아쉽게 탈락을 했었네요.


"365일 머리 감는 중 분수소녀" VS "최첨단 홍채인식 시크릿가든" (배우 이엘리야) = 48표 VS 51표






'시크릿가든' VS '분수소녀' 1라운드 무대! - Break Away



#이보람#알앤비#어반#라이브#빅마마#듀엣#서바이벌

#최첨단홍채인식시크릿가든#365일머리감는중분수소녀#복면가왕127회

감정의 끝을 보여준 '최첨단 홍채인식 시크릿가든'과 '365일 머리감는 중 분수소녀'의 1라운드 무대





마음을 빼앗는 촉촉한 보이스 '분수소녀'의 정체는 가수 이보람!



#이보람#발라드#라이브#김경호#365일머리감는중분수소녀#나를슬프게하는사람들#강은경#이경섭

명품 보컬의 '365일 머리감는 중 분수소녀' 정체는 가수 이보람!






씨야(SeeYa) - 여인의 향기 [SBS 인기가요 060312]









복면가왕 205회 (103대 복면왕) 슈바이처의 정체는 개그맨 장동민!


3표!! 드디어 조혜련의 4표 기록이 깨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박하고 꾸밈없는 목소리 '슈바이처'의 정체는 장동민!



#장동민#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

고 꾸밈없는 목소리 '노래 봉사하러 왔어요 슈바이처'의 정체는 장동민!





복면가왕 205회 (103대 복면왕) 나이팅게일 VS 슈바이처


<103대 복면가왕 1라운드 네 번째 대결>


“선서! 가왕석까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VS

“지친 그대를 위한 노래의 손길~”

‘노래 봉사하러 왔어요 슈바이처




'나이팅게일' VS '슈바이처' 1라운드 무대 - 그 남자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이대휘

<시크릿 가든>에 들어온 느낌!‘오늘 당직 나이팅게일’과‘노래 봉사하러 왔어요 슈바이처’의 1라운드 무대 







조혜련 역대 최저 득표인 4표!!! 그 깨기 어려운 기록이 깨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판정단에서는 단 한 분만이 슈바이처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유영석은 "이해리의 절절함과 린의 구슬픔"을 가졌다며, 가왕전까지 갈 것 같다는 의견이네요.

윤상은 오히려 배우일 확률도 있다는 의견을 말하자마자, 

유영석이 정색을 하면서 "도대체 어디가 비전문적이라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도 "가요 아닌 다른쪽의 전문 음악을 하는 느낌"이라고 하자,

이번에 카이가 "두성보다는 흉성을 더 많이 쓰는 전문적인 대중 가요 가수!"라고 조근조근 얘기를 하니깐,

뮤지는 바로 입장을 바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복면가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면가왕) 거북선 스윗소로우 김영우  (0) 2019.08.04
107대 복면가왕  (0) 2019.07.28
복면가왕) 케첩 홍윤화  (0) 2019.07.21
복면가왕) 냉메밀 배슬기  (0) 2019.07.21
복면가왕) 꿀보이스 로시  (0) 2019.07.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