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05회 (103대 복면왕) 일각고래의 정체는 DAY6 YoungK (강영현) ?


<103대 복가왕 2라운드 두 번째 대결>

“나 안 뽑으면 찌를 거야!”

‘내가 이길 각!일각고래’

VS

“선서! 가왕석까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당직 나이팅게일’





'일각고래' 2라운드 무대 - 너를 품에 안으면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이대휘

가슴 먹먹해지는 깊은 울림 '내가 이길 각 일각고래'의 2라운드 무대 









청춘을 노래하는 '일각고래'의 정체는 데이식스 영케이!



#데이식스#영케이#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

청춘을 노래하는 '내가 이길 각 일각고래'의 정체는 데이식스 영케이!






복면가왕 205회 (103대 복면왕) 일각고래의 정체는 DAY6 YoungK (강영현) ?




Young K
Young K (강영현) 가수
출생
1993년 12월 19일 (만 25세)
신체
180cm63kg  |  B형
그룹
DAY6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학력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데뷔
2015년 DAY6 EP 앨범 'The Day'

 



복면가왕 205회 (103대 복면왕) 범고래의 정체는 윤주빈!!!





스윗한 보이스 '범고래'의 정체는 윤주빈!



#윤주빈#김성주#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

스윗한 보이스 '고음을 고래고래~ 범고래'의 정체는 윤주빈!




복면가왕 205회 (103대 복면왕) 범고래 VS 일각고래


<103대 복면가왕 1라운드 세 번째 대결>


“오늘 다들 고래밥 돼볼래?”

‘고음을 고래고래~ 범고래’

VS

“나 안 뽑으면 찌를 거야!”

‘내가 이길 각!일각고래’




'범고래' VS '일각고래' 1라운드 무대 - UFO



#김구라#신봉선#카이#이윤석#김호영#조장혁#김현철#유영석#윤상#이대휘

들썩들썩~ 신나는 '고음을 고래고래~ 범고래' 와 '내가 이길 각!일각고래' 의 1라운드 무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