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16회 (108대 복가왕워터파크의 정체는? 미스트롯 홍자!!!



<108대 복가왕 2R 두 번째 대결>


“핫해도 너무 핫한 나의 노래~” ‘여름엔~ 내가 제일 잘나가! 워터파크’

VS

“가왕이라는 신인류가 나타났다!” ‘우가우가! 나 찍어라! 내 이름은 가왕트랄로피테쿠스‘





'워터파크' 2라운드 무대 - 녹턴



#워터파크#2라운드#무대#노래#노턴#복면#익명#가왕#대결#노래대결펼침

가슴 아픈 이별을 노래한 ‘여름엔~ 내가 제일 잘나가! 워터파크’ 의 2라운드 무대 








애절한 음색 '워터파크'의 정체는 홍자!



#홍자#워터파크#정체#공개#얼굴#복면#익명#가왕#노래#대결

애절한 음색 '여름엔~ 내가 제일 잘나가! 워터파크'의 정체는 홍자! 










복면가왕 216회 (108대 복가왕워터파크의 정체는? 미스트롯 홍자???


가왕 워터파크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미스트롯 3위했던 홍자로 예상하는 분들이 많네요. ^^


홍자
홍자 (HONG JA) 가수
신체
163cm43kg  |  O형
학력
경민대학교 연극과 졸업
데뷔
2012년 정규 앨범 '왜 말을 못해, 울보야'
경력
2019.5 TV조선 '미스트롯' TOP3
사이트
인스타그램유튜브팬카페

 





복면가왕 215회 (108대 복가왕해수욕장의 정체는? 아나운서 최희!!!


최희
최희 MC, 아나운서
신체
167cm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학력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  외 1건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

 





꾸밈없는 목소리 '해수욕장'의 정체는 최희!



#최희#해수욕장#얼굴#공개#정체#사랑안해#면#익명#가왕#노래

꾸밈없는 목소리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단 하나의 목소리! 해수욕장'의 정체는 최희! 







[MV] 이 맘이 뭔지-최희(Feat. 조정식 a.k.a J6ix)






복면가왕 215회 (108대 복가왕해수욕장 vs 워터파크


<108대 복가왕 1라운드 세 번째 대결>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단 하나의 목소리! 해수욕장’

VS

“밤바라따따따 따따따따따~”

‘여름엔~ 내가 제일 잘나가! 워터파크’


워터파크의 정체는 홍자라는 의견이 많네요. ^^




'해수욕장' VS '워터파크' 1라운드 무대 - Perhaps Love



#해수욕장#워터파크#1라운드#듀엣곡#PerhapsLove#복면#익명#가왕#노래#대결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단 하나의 목소리! 해수욕장’ 과 ‘여름엔~ 내가 제일 잘나가! 워터파크’ 의 1라운드 무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