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3회][유희열팀] 슈가송 주주클럽의 '나는 나'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3회에서 유희열팀 슈가맨으로 출연한 주다인이,

슈가송 '나는 나'을 불렀는데요. "때때 때때~~~"로 유명한 주주클럽의 "나는 나"





1996년 데뷔한 록 밴드 주주클럽! 주주클럽의 홍일점 주다인!






다음에 공개되어 있는 주다인의 프로필입니다. 주다인의 나이는 공개가 되어 있지 않군요.






[슈가맨 주다인][슈가송] 때때 때때~ 주주클럽의 '나는 나'♪


도입부에서 바로 느낌표!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희열팀의 슈가송, 주주클럽 '주다인'의 '나는 나'♪






기타 주승형, 드럼겸 베이스 주승환 형제... 주다인의 본명은 김수민인데, 팀워크를 위해 예명을 주씨로 사용했다고 하는 군요.








[슈가맨 주다인][추억소환] 아이 야야 쇼킹 쇼킹~ 주주클럽 '16/20'♪



주주클럽의 히트곡 메들리 '열여섯/스물' '센티멘탈'♪ 

당시 파격적이었던 4살 연하와의 사랑이야기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슈가맨 주다인] 수! 수! 수수수! 시대를 앞선 혼돈(?)의 랩 '수필러브'♪

수! 수! 수수수! 수필럽! 시대를 앞서간 혼돈(?)의 랩이 담긴 주주클럽의 '수필러브'♪ 

"수퓔가튼 사람이 안 쉥길꽈악"





주주클럽이 갑자기 활동을 중단한 이유는???




주다인 : 제가 한참 활동할 때 교통사고가 되게 크게 났었어요. 전치 3주의 큰 부상.





주다인 : 솔로 음반 준비중에서 갑자기 발병한 희귀성 혈액암. 지금은 괜찮아져서 음악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오늘 유희열 팀의 쇼맨은 "장미여관". 장미여관이 역주행 송 "2016 나는 나"를 부렸습니다.

최근에 장미여관 강준우가 복면가왕에 나와서 보컬 실력을 보여준 바가 있죠. ^^






[슈가맨 주다인] 장미여관의 올드 포크 송 '2016 나는 나' ♪

장미여관의 역주행송 '2016 나는 나' ♪ 독특한 목소리와 꺾는 창법이 특징인 모던록 원곡을 

장미여관 스타일의 올드 포크 송으로 재해석해서 부른다!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키드 박소윤 윤예담 ‘Love is an open door’  (0) 2016.03.24
라디오스타 이성경  (0) 2016.03.24
냉장고를 부탁해 현아  (1) 2016.03.22
냉장고를 부탁해 제시  (1) 2016.03.22
명단공개 인테리어  (0) 2016.03.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