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2회][유희열팀] 슈가송 차수경 '용서 못 해'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2회에서 유희열팀 슈가맨으로 출연한 차수경이,

슈가송 '용서 못 해'을 불렀는데요. "아내의 유혹" OST로 전국민이 아는 노래!!! 소름 쫘~악~





[슈가맨][희열팀] 슈가송 차수경 '용서 못 해' ♪

전주만 들어도, 첫 소절만 들어도 캬아~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왜 나를 아프게만 해~" 

희열팀 슈가송, 차수경의 아내의 유혹 OST '용서 못 해' ♪



전국민이 다는 아는 이 곡! 하지만 아무도 가수의 얼굴을 모른다. 



슈가송 힌트 : 여성 원히트 원더, 드라마 OST로 큰 화제



핵심 힌트 = 남편 + 복수



유희열 방청석으로 인터뷰를 하는데...



30대 여성분 정답!!!



슈가맨 등장 전 90불 달성!!!




드디어 슈가맨 등장!!! 100불 도전 성공! 슈개맨 사상 2번째 100불. 막장 드라마의 시조새 "아내의 유혹" OST

그런데, 뭐야!!! 그냥 그대로 퇴장한다 ???





진짜 슈가맨은 방청석에 있었다!!! 심지어 조금전에 유희열이 인터뷰했던 분이다!!! ㅋㅋㅋ 

이런 사기극을 준비했다니!!! 모두가 가수의 얼굴을 모르기 때문에 가능했던 사기극! 





슈가맨 100불 도전 특집에서 차수경의 용서못해로 All불 달성 성공!!! 



차수경이 준비한 아내의 유혹 같은 무대 준비!!! 처음 등장하신 분은 같은 소속사 (시크엔터테인먼트) 가수분이라고...

처음에는 방청석에는 그냥 노래를 듣고 있었고...





CCM 가수로 활동중. (CCM 이란? Contemporary Christian Music의 약자로 현대 기독교 음악으로 음악의 한 분야.)




차수경 7단고음 동영상 감상해 보세요. 정말 대단! 대단!


[슈가맨7단 고음 돌고래 라이브! 차수경, 머라이어 캐리의 'Emotions' ♪


조회 수 100만이 넘은 차수경의 'Emotions' ♪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로 유명해진 7단 고음 돌고래 라이브! You make me feel so high~~






차수경 : "용서 못 해" 이후에 싱글 앨범을 바로 냈었는데, <용서 못 해>가 너무 강하다 보니 묻혀버렸어요.

19살때에 그룹 데이지로 데뷔. 

그 이후에도 잘 풀리지 않았던 가수 활동! 

그래서 1년정도 가수 할동을 쉬었다고 하네요. 



유명하지 않다고 해서 가수를 그만 두는 것이 맞는가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가수 활동을 하게되었다고.





이유리 주연의 드라마 천상의 약속 OST도 불렀다고. 복수 전문가수가 된 것 같네요. ㅋㅋㅋ



올불 성공으로 내기에 진 유재석 딱밤 벌칙.


유재석, 100불 내기 딱밤 벌칙 R YOU 레디? 부릅O_O


재석팀vs희열팀 슈가송 100불 내기 딱밤 맞기! 

유재석, 안경 벗고 벌칙 준비.. 부릅O_O 복수송 '용서 못 해' 결혼식 축가나 돌잔치에서 인기 있다?!





오늘 유희열팀 쇼맨은 괴물 보이스 손승연!!! 


[슈가맨] 세계가 인정한 손승연의 겨울 왕국 OST 'Let it go' ♪


미국이 선정한 겨울 왕국 OST 'Let it go' 6위 등극! 

엘사다..! 감동의 라이브 손승연의 겨울 왕국 OST 'Let it go' ♪



손승연이 역주행송 '2016 용서 못 해'를 부렀습니다.


[슈가맨] 손승연 '2016 용서 못 해'♪


드라마 아내의 유혹 ost - '용서 못 해'♪ 

괴물 디바 손승연이 탱고로 재해석해서 부른다! 민소희처럼(?) 점찍고 나타나~ 파워풀한 보이스 폭발!


유재석팀의 슈가송은 황규영 '나는 문제 없어' 


[슈가맨][재석팀] 슈가송 황규영 '나는 문제 없어' ♪




오늘 유재석팀 쇼맨은 다비치 이해리!!! 이해리의 역주행송 '2016 나는 문제 없어'


[슈가맨] 이해리 '2016 나는 문제 없어'♪


이해리가 부르는 '나는 문제 없어'♪ 

청아한 그녀의 목소리에 절로 집중하게 되네~ 나는 문제 없어! 마음이 치유되는 듯해~!





유희열팀의 승리! 5연승!!!



재석팀의 충격적인 5연패!!! 슈가맨 역사상 남을 만한 기록 ㅋㅋㅋ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