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김태우 '2016 이별이 오지 못하게'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유재석팀 쇼맨으로 출연한 김태우가 역주행송... '2016 이별이 오지 못하게'을 불렀네요...

오늘 양팀 쇼맨은 신(GOD)의 보컬 vs 보컬의 신... 17년차 데뷔 동기 김태우 & 김범수...




유재석팀의 프로듀서는 조커... god 공연 음악감독을 하는...




조커: 제가 권세 있는 프로그램 나오는 게 꿈이었는데... ㅋㅋㅋ





쇼맨들의 인지도 테스트! 김태우 'High High' vs 김범수 '나타나' ... 역대급 대결의 승자는 누구!?


[슈가맨] 김태우 'High High'♪ vs 김범수 '나타나'♪ 인지도 승자는?


김태우는 신사의 품겸 OST 'High High' 를 부르며... 박수를 유도하는데... 시키는데로 열심히 박수만 치고... 불을 켜지 않고...



그 결과... 예상외의 저조한 불빛!!! 



때늦은 후회... 박수를 치라고 하면 안 됐었네... ㅋㅋㅋ



김범수는... 시크릿가든 OST "나타나"를 부르며... 박수치지 말고 눌러!!! 를 외침... ㅋㅋㅋ

결국... 김범수의 압승!!!




[슈가맨]유재석의 간신st "아프냐? 나도 아프다" 김범수 추가요~




유재석팀의 쇼맨은... 페이지(page) 이가은... 그리고 슈가송은 드라마 로망스 OST "이별이 오지 못하게"




[슈가맨][재석팀] 슈가송 페이지 이가은 '이별이 오지 못하게' ♪




1대 페이지 보컬은 오현란

2대 페이지 보컬은 안상예

3대 페이지 보컬은 이가은






[슈가맨] '성악 전공' 이가은 '울게 하소서'♪ & 리즈 '넬라 판타지아'♪


성악 전공 이가은은... 영화 파리넬리 OST 중에 "울게 하소서" 그리고 리즈는... "넬라 판타지아"






[슈가맨] 김태우 '2016 이별이 오지 못하게'













오래간만에 유재석팀의 승리!!! ㅋㅋㅋ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