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 ′도롱뇽′ 이동휘의 예언! ′응팔스타들′ 인기 유효기간은?


예전에는 제 이름을 잘 모르셨는데... 알아보는데 정확히 누군지 몰랐던 시민들 ...

시민: 누구세요?

이동휘: 네 저는 이동휘입니다.



뷰티인사이드에 출연을 했었는데... 시민 : 어!!! 인사이드 아웃!!! ㅋㅋㅋ




최근에 시내 한복판에 나가봤는지???

이동휘: 저는 가봤어요...



이동휘: 그 선물 유효기간이 얼마 안 남았다는 걸 전 잘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




[현장토크쇼 택시] ′도롱뇽′ 이동휘의 예언! ′응팔스타들′ 인기 유효기간은?


인기 유효기간을 짐지하는 도롱뇽 도사!!!



이동휘: 유효기간 조심스럽게 보름예상!!!



이동휘: 정봉역 안재홍은... 인기 유효기간 4주...



이동휘: 자현역 이세영은... 인기 유효기간 이틀...



이동휘: 미옥역 이민지은... 인기 유효기간 2주 + 3시간...



이동휘: 정환역 류준열은 3개월...



이동휘: 택이역 박보검도 3개월...




이동휘: 덕선역 혜리는 6개월이상...




[현장토크쇼 택시] 광고가 응답한 두 남자, ′갓혜리 앞에선 겸손해야죠!′


인기의 척도는 광고... 

이동휘 :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정도에요... 

하지만 갓혜리 앞에선 겸손해야 한다....




류준열&이동휘, 뜨거웠던 강남 프리허그 현장 공개!


교사를 꿈꾸던 류준열, 배우가 되기까지!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