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응팔 '어남택' 혜리남편은 박보검! 서로의 마음 확인한 진한키스♥




충격이다!!! 어남택이라니!!! 깜빡 속았다... ㅠㅠ

이런 저런 상황들은 물론... 어남택이쪽으로 전개가되고 있었지만... 최종회에 마지막 대 반전을 기대했었다...

어쩌면 당연히 반전이 있을 것라는 생각에 대한 반전이라면 반전일 수도... ㅠㅠ 

그러고 보니... 꿈 속 키스처럼 그렀던 장면이... 리얼이었다는 것이... 가장 큰  반전이었군요... ^^

그런데... 19화에... 모두 결정을 지어버리다니... 그럼 20화는 어떤 얘기들 하려고... ^^


[응팔] '어남택' 혜리남편은 박보검! 서로의 마음 확인한 진한키스





역시... 이제까지의 키스씬 중에서... 이번의 남주와 여주 키스씬이 가장 달달한 것 같네요... ^^


[내 블로그 응팔 키스씬 글 모음]



[응팔] 박보검, 혜리에 '내 방에서 자' 심쿵!



[응팔] 혜리♥박보검 사랑과 우정사이, 그동안 전할 수 없었던 마음



[응팔] 박보검 옆 떠나지못하는 혜리, 꿈같던 키스는 '현실'이었다!





[응팔] 혜리, 박보검 품에 쏙! 절대 떨어지지않아♥


이제는 집앞에서까지 이러구 껴안고... ^^



류준열은... 이제 덕선... 완전히 접었나보네요... 스카이 커플이 아니라... 스카이 우정이었나요... ^^


[응팔] 류준열, 박보검에 '얼른 덕선이 잡아'



결혼이후에 첫 키스 관련 인터뷰를 하는 장면까지!!! 어남택으로... 완전히... 굳히기를 해버려서... 일말에 여지조차 없어 버리다니... ㅠㅠ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