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응팔 '우리 헤어지자' 류혜영, 고경표에 이별 소원


응답하라 1988 17화에서... 류혜영(보라)와 고경표(선우)의 이별하는 내용이 방송되었네요...


선우 : 누나는 빌었어요? 소원 

보라 : 어... 나도 빌었어...

선우 : 뭐요?

보라 : 우리 헤어지게 해 달라고... 선우야 우리 헤어지자... 미안...

선우 : 누나... 누나 거기서 한 발짝이라도 움직이면, 나 누나 평생 안 봐요... 

선우 : (그냥 떠나가 버리는 보라를 보며...) 아~ X발 진짜... (욕 한 번 찰지네요... ㅋㅋㅋ) 


'우리 헤어지자' 류혜영, 고경표에 이별 소원




그리고, 정봉(안재홍) & 미옥(이민지) 커플도... 이루지지 않았네요...

미옥의 마지막 이별 편지... "저의 소원입니다. 저를 잊어 주세요" 그리고... 되돌아온 "행운의 열쇠 카드"... 

정말이지... 아쉽네요... 미옥은... 미국 유학을 갔다는군요... ㅠㅠ



슬픈 이별 이야기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결실을 맺어가는 커플은???


첫눈 오는날... 최무성 (택이 아빠)의 무뚝뚝한... 청혼!!!

그리고, 예비형제 고경표와 박보검의 감동 대화 장면이 그려졌네요...



첫눈 오는날, 최무성의 무뚝뚝하지만 달달한 청혼♥


'예비형제' 고경표-박보검의 감동의 대화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