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응팔 혜리, 박보검 꿈같은 키스


응답하라 1988 17화에서... 드디어 혜리(덕선)와 박보검(택)의 키스씬이... 방송되었네요... ㅋㅋㅋ


[응답하라 1988] 응팔 혜리♥박보검 꿈같은 키스


조덕배 - 꿈에 (1986年)



배경음악(BGM)으로... 조덕배의 <꿈에>이 깔리면서... 영상을 약간 뿌었게 처리하여... 꿈속 키스 장면으로 그려졌네요... ^^


선우(고경표) & 보라(류혜영)의 다소 격렬한(?) 키스씬, 정봉(안재홍) & 미옥(이민지)의 어설푼 확인 키스씬, 정봉 & 미옥의 거품 키스씬 등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이 번의 혜리(덕선)와 박보검(택)의 키스씬이 가장 로맨틱하네요... ^^









키스를 하고 있는 상태에서... 페이드 아웃...



키스신 전에... 먼저 박보검이 혜리를 번쩍 안아들고 뛰는 장면이 연출되었는데요...

혜리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ㅋㅋㅋ


박보검, 혜리 번쩍 안아들고 뛰는 '박력남'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