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응팔 고경표♥류혜영 커플, 박력키스로 재회


다자고자... 키스부터하는 고경표(선우)... 키스씬 최다 커플!!! 그리고 가장 실감나는(?) 키스씬... ㅋㅋㅋ

뭐... 이정도면... 정분이 나겠는걸요... 원래부터 알던 사이라니... 

이미 디스페치에서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고 있는 것은 아닐런지??? ㅋㅋㅋ




고경표♥류혜영 커플, 박력키스로 재회





[내 블로그 응팔 키스씬 글 모음]



'성선우의 6년사랑' 알게된 5인방, 단체 멘붕!


상담 전문역인 이동휘(동룡)만... 선우와 보라의 사이를 모르고 있었구나... ^^ 

근데... 혜리(덕선)은... 선우가 짝사랑하고 있는지 알고 있었군요!!!

하긴... 맨날... 사전 빌려주고... 반짓고리 빌려주고... 했으니... ㅋㅋㅋ

이동휘가 배신감 느낄만 한 상황이네요... 공감 100% !!!


'씬스틸러' 이동휘, 배신감 폭발 열연 폭소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