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쇼맨으로 핑클의 옥주현과... 빅마마의 이영현이 출연했네요....


산다라 박은 핑클 빠(?)였다?!


뮤지컬 디바 옥주현... 예전에는 핑클에 옥주현이었지만... 이제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




유재석: 산다라가... 핑클의 엄청난 팬이었다고...



산다라: 팬이라뇨!!! 핑클 빠! 빠순이... 



밤에 집 앞에서 산다라를 봤다는 얘기에... 유희열 : 다라가 사생팬이었던 거야??? ㅋㅋㅋ




옥주현 : 해외로 갔던 친구가 다시 한국 와서 데뷔한다고... 나중에 그 소식 들었어요...

산다라 : 이정도면 저 성공한 팬 아니에요??? ㅋㅋㅋ 산다라가 정말 정말... 팽클을 좋아했나봐요... ^^



김이나 : 핑클, 빅마마를 10대 친구들은 어떻게 인지를 하고 있는지...





이영현 체념 한소절을 부르자... 90불 달성... 와우~~ 대단!!!




옥주현은... 영원한 사랑을 불러보지만... 생각보다... 반응이 없자... 비장의 카드 "약속해줘"~~~ 94불 달성...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