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 왕중왕전 1부가... 1월 2일 방영되었죠...


오늘의 연예인 판정단.... 김흥국, 민경훈, 김정민...



주영훈, 소찬휘, 신지...



송은이, 비비스 솔비, 비비스 김경인



앤씨아, 에이핑크 보미, 에이핑크 하영, 조홍경 트레이너



아나운서 안나경, 아나운서 송민교, 아나운서 조수애...




솔비와 앤씨아 방송 분량 확보해 주시네요...


A, B, C조로 나누어... 각조 1위가 결승을 치루는 군요...



A조는 참가자가 5명... 김정준, 김종문, 김진욱, 서영서, 주미성...



 제주도 소찬휘 주미성 '현명한 선택'






대학로 보아 서영서 'Valenti'




오케스트라 임재범 김진욱 '너를 위해'



내 사람 김진호 김정준 '살다가'


김정준, 김진호 '노래 메들리' 100% 완벽 싱크로율에 '소름'



제약회사 김정민 김종문 '무한지애'


조홍경 원장의 A조 관전평을 묻는데요...??? 김정준 274... 김종문 256... 이건 뭐죠??? 자체 스포??? 옥에티??? ㅋㅋㅋ




현재까지 A조 1등은 김진욱 223표??? 이미... 김정준이 1등인뎅!!! ㅋㅋㅋ



편집상에 실수가 있었나 봐요... 아마도 조홍경 보컬트레이너 관전평을 나중에 녹화해서... 흐름상... 앞쪽에 배치한듯...

어째튼...  김정준이 1등!!!



B조... 김수진, 박경원, 이승철, 황인숙...




완도 소찬휘 황인숙... 저는 오늘 무대 중에서 제이 좋았는데요... 결과는 다음주에 볼수 있겠네요... ^^


완도 소찬휘 황인숙 'Tears'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