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히든싱어... 거미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와~우~... 역시... 거미 노래 좋네요... ^^ 이번 편에... 저는 거의 못 맞혔어요 ㅠㅠ 

히든싱어 시즌 4는 정말 수준이 높은 것 같아요... 

거미씨가 엄청나게 노래를 잘 하죠... 그런데... 도전자 분들도 엄청 노래 잘 하시네요... 

우리나라는 노래 잘 하시는 분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오늘 연예인 판정단에는 프리 아나운서... 김일중과 김현욱...



아이돌 대표... 피에스타의 재이와 차오루가 나왔네요... 

특히... 차오루가... 거미의 숨 바이브레이션까지도 익혔다며... 자신만만해 하네요... ㅋㅋㅋ



1라운드.... 



대결곡은 그대 돌아오면 (작사: 박경진, 작곡: 이현정, 편곡: 김도훈) 2003년에 발표된 1집 Like Them의 타이틀곡...




제 1 라운드 거미 '그대 돌아오면'



대결 결과...5번이 거미이다 아니다로 편이 갈렸네요... 



1라운드 대결 결과... 탈락자는 6번...



거미는... 5번에... 있었네요... ^^



김일중 아나운서... 거미가 아닐 것 같은 가수에 5번을 찍어 놓고... "납득이 안된다"고... 하네요...

아마도... 거미 남자친구를 조정석을 염두하고... 멘트를 한 듯 하네요... ㅋㅋㅋ




2라운드...



대결곡은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 작사: 황성진, 박경진, 작곡: 김도훈 ) 2003년에 발표된 1집 Like Them 수록곡



거미씨가 이 노래를 잘 표할 수 있을지 걱정하는 조홍경 트레이너... ㅋㅋㅋ



제 2 라운드 거미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2라운드 대결 결과... 연예인 판정단... 성은... 3번이 고음 조절을 잘했다고... 



거미는 5번에 있다고 얘기하는 작곡가 김도훈...



진짜 거미는 5번에 있었네요...



대결 결과... 2번분이 탈락하고... 거미는 10표를 받아서... 2등에 올랐네요... ㅋㅋㅋ




2라운드 탈락자... 독일 거미... 모니카는 ... 작년에 귓방망이 라는 노래로 데뷔한... 배드키즈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고...




배드키즈 모니카의 독일어 버전 '어른아이'




라운드 3... 대결곡은  어른아이 (작사: 최갑원, 작곡: 김도훈) 2005년 발표한 3집 For the Bloom 수록곡




제 3 라운드 거미 '어른아이'




모창 능력자로... 이은아씨가 참가했네요... 듣기 평가에 참가했던 분이라고 하네요...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신승훈에게 코치를 받았던 분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KBS 불후의 명곡에서 거미의 코러스를 했다고...



녹화 날짜가... 시즌 2 휘성 편이 2013년 11월 20일... 시즌 4 거미편이 2015년 11월 20일... 오~~ 이런 유연이...



3번 연영과 거미 김현실 탈락... 거미가 1등... ^^



4라운드... 기억상실 (작사: 최갑원, 작곡: 김도훈) 2004년 발표한 2집 It's Different의 더블 타이틀곡




제 4 라운드 거미 '기억상실'




7년을 준비한 1집 활동을 성대결절로 두 달 만에 접어야 했어군요...




4라운드 대결 결과 거미는 2번 방에 있었네요...



작곡가 김도훈은 2번도 되게 비슷한데... 거미만큼은 못하네... 라는 생각을 했다는... ㅋㅋㅋ




아무튼... 거미가 42표를 받으면서 우승... ㅋㅋㅋ



준우승 상금은.. 31표 x 10만원 = 310만원과 대만여행 상품권... 오호~~




히든싱어4 12회 예고편 : 원조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