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방영된 [KBS 불후의명곡] 지오디편...


객석에 하늘색 풍선... 가득하네요... 옛날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god, 오프닝 무대! 객석 가득 ´하늘색 풍선´



신용재, 유빈과 함께한 애절 무대 ´어머님께´




손승연, 여자 god의 감동 화음 ´촛불 하나´





손승연이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같이 출연했던 유성은, 지세희, 미우, 이예준 등을 모아서... 

여자 god를 결성했네요... ^^



신용재에게 3표차이로...이기면서... 우승을 차지하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