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 정샘물, 기미작가 얼굴에 80년대 메이크업을 완벽 재현했는데... 너무 했당!!! ㅋㅋㅋ




정샘물, 기미작가에 80년대 메이크업 완벽 재현! '폭소'


자아를 찾은 영장류...


같은 사람 맞나요??? 같은 사람 맞다는군요... ㅋㅋㅋ



80년대  메이크업 완성!!! 응답하라 1988이 인기 있다보니~~~ 이런 재현도 하는군요... ㅋㅋㅋ



1980년대 유행의 포인트...

1. 갈매기 눈썹

2. 파란눈 화장

3. 팥죽색 립스틱



뭐... 나름 괜찮음... ㅋㅋㅋ




1980년대 수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았던 화장법이라네... 같은 화장법.. 다른 느낌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