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히든싱어 임재범 편이 방송되었네요... 4년만에... 방송 출연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판정단에... 여성 아나운서 3분... 오정연, 이지애, 서현진 이 출연을 했네요... ^^




1라운드 대결곡은 "사랑보다 깊은 상처" (작사: 최원석, 작곡: 신재홍) 임재범 2집 수록곡...



여성 파트 부분은 소향씨가 불러 주셨네요...




1번 참가자는 안 비슷하고... 2번 참가자는 완정 다른 목소리... 그런데... 3번, 4번, 5번, 6번은 비슷비슷하네요...


저는 탈락자 투표에... 2번에 한표... 투표결과도 역시 1번, 2번 몰표... 2번이 37표로 탈락...




그렇다면... 임재범씨는 어떤 방에???


임재범 팬클럽 회장이시도 한... 박완규씨는 5번으로 예상을 하시네요...



신재홍 작곡가는 3번방에 임재범씨가 있다고 하구요...




그렇다면... 실제로 어떤 방에 있었을 까요???

그런데... 이게 뭐지... 방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객석 옆 커튼에서 등장을 하는 임재범!!! 이런 ... 속았다!!!




4년간의 오랜 기다림만큼 경쟁이 치열했던 임재범 모창 도전자들 때문에...


특별히 1라운드를 모창능력자 6명으로만 꾸몄다고 설명을 하네요... 


글쌔요... 제 생각에는 1번방 또는 2번방 도전자 중에서 한 명을 빼고 했어도 무방해 보는데요... 


다소 궁색한 변명으로 들리는데요... ㅠㅠ 그냥 시청자에서... 약간의 반전을 주고 싶었던 것으로 보이네요... ㅋㅋㅋ





2라운드 대결곡은... 고해 !!! (작사: 채정은, 작곡: 임재범, 송재준) 1998년 3집 <Return to the Rock>의 타이틀 곡




심한 우울증에 시달렸던 당시에 회사와의 약속 때문에 만들어야 했던 앨범... 이라고 소개를 해 주시네요...




임재범씨도 이곡 부르기 너무 힘들다고 엄청을 부리시는데요...




2라운드 시작...



2라운드에는 최다득표를 한 2명이 탈락을 한다는 군요...




2라운드 노래를 듣고 나서... 저는 1번에 임재범씨가 있는 것으로 예상되고... 6번 완전 탈락 후보...


그런데... 박완규씨는 1번은 목소리 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서 아니라고 하면서... 탈락자로 1번에 투표를 했다고 ...



대다수의 연예인 판정단은 4번을 임재범씨로 예상하네요...





그렇지만, 홍기씨랑 주영훈씨는 저랑 같이 1번을 예상하네요... ㅋㅋㅋ




대다수의 추측은 3번과 4번으로 길리는 분위기에서....




짜잔~~~ 임재범씨는 1번방에서 등장... ㅋㅋㅋ 저는 맞혔네용...




그리고... 6번 참가자 탈락...




임재범은 2라운드 4등으로 2표차이로 아주 아슬아슬하게 통과!!!




3라운드 시작하기 전에...  은가은 씨가 2011년 드리마 씨티헌터 OST "사랑"을 열청하는 모습...




3라운드 도전곡은 비상 (작사: 채정은, 작곡: 임재범, 최준영) 1997년 발매된 2집 <Desire to Fly>의 타이틀 곡...




3라운드 어렵네요... 저는 3번 예상... 그리고... 탈락자는 4번 예상...


실제 결과는... 제 예상과는 달리, 2번방에 임재범씨가 있었네요... 탈락자는 제 예상대로 4번이었네요... ㅋㅋㅋ



두번 연속...  턱걸이로 연명하면서... 간신히 살아 남고 있네요... ㅋㅋㅋ 




4라운드 대결곡은 너를 위해 (작사: 채정은, 작곡: 신재용) 2000년 발매된 4집 <Story of  Two Years> 타이틀곡




와우~~ 4라운드는 더 어렵다. 아무튼... 저는 조심스럽게... 1번 예상해 봅니다.  ㅋㅋㅋ




1번에서 임재범씨가 나오시는 군요...  ㅋㅋㅋ 




이번에는 박완규씨도 맞히셨네요... ㅋㅋㅋ




장도연은 기권???




그렇다면 오늘은 우승자는... 짜잔~~~ 임재범... 정말 겨우 겨우 힘겹게 올라 왔지만... ^^




임재범씨가... 무려... 64표나 받았네요... 기권 1표는... 장도연씨가... ㅋㅋㅋ



최근 콘서트를 함께하며 임재범과 가까워진 은가은씨가 임재범에게 "제가 더 영광입니다."라고 했더니...



굴비는 "영광굴비"가 맛있죠라고... 임재범씨가 썰렁한 개그를 하셨다는... ㅋㅋㅋ




12월 5일부터 3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 군요... 저도... 함 가보고 싶네요...




다음 주에는 코요태 신지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모창 도전자가 역대 최고의 호화 캐스팅이라는 하니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