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쇼맨으로 출연한 옥주현이 역주행송... '2016 진이'를 불렀네요...


오늘의 유재석팀 슈가맨... 하이디...



[재석팀] 슈가송 하이디 '진이'



오늘 역주행송을 편곡한 창따이... 원래 이름은 창대인데... 형들이 창따이라고 놀리던 것이 그대로 사용되었다는 슬픈 사연 ㅋㅋㅋ



돈 스파이크의 직속 후배라는 군요... 그럼 오늘은 선후배간의 대결...





옥주현, 댄스부터 트로트까지 '진이'♪의 무한 변신


쇼맨 옥주현 버전은??? 약간 R&B가 가미된... 소울풀해진... 2016 진이...



옥주현의 다양한 버전... 클래식하게... 오~~~ 괜찮다!!! 약간... 명성황후 같은 느낌도 있고... ^^



그리고... 댄스 버전...



트로트 하나 더 추가해 달라는 유희열... 안된다는 유재석!!! 하겠다는 옥주현... ㅋㅋㅋ



간들어지는 트로트 버전도 괜찮은데요... ^^



트로트 버전은... 하이디가 쓰고 싶다고 하는 군요... ㅋㅋㅋ




옥주현 '2016 진이'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