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17화 예고] 류준열-박보검, 어색한 둘 사이


드디어, 응팔 17화 예고가 공개되었군요... ^^  그런데... 내용이 너무 없어서... ㅠㅠ 

밤샘해가면서... 열심히 촬영하고 계신건지??? 17화, 18화를 이틀 연속 방영하려면... 17화는 촬영이 끝났어야 할 것 같은데요... ???


[17화 예고] 류준열-박보검, 어색한 둘 사이


류준열 (정환): 너, 혹시 내 지갑 열어 봤냐?



박보검 (택): 아니~ 안 봤는데. (늘 그렇듯... 알 수 없는 무표정으로... 거짓말을 하네요... ㅋㅋㅋ)



류준열 (정환) 그냥 째려보네요... ㅋㅋㅋ



왕자현: 최택, 바둑이, 걔가 널 완전히 호구로 보네...



안재홍 (정봉): 떨어지는 별을 보면서 소원을 빌면 다 들어 준데...



고경표 (선우): 누나 소원 빌었어요?




류준열 (정환): 제 소원은요...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