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0회][재석팀] 슈가송 코나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0회에서 유재석팀 슈가맨으로 출연한 코나가,

슈가송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을 불렀네요.

그리고, 유재석팀의 프로듀서는 필터는 원곡의 룸바 리듬에서 서정적인 발라드로 편곡하였다고 하는군요.




노래 제목이 엄청 길다!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그리고, 노래 제목이 좀 야한데? 


[슈가맨] 코나의 배영준은 "소피 마르소가 처음으로 성인영화를 찍은 것이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였다"며 "이 영화를 보고 어른의 사랑 이야기를 노래로 표현하고 싶었다. 야하게 들렸으면 좋겠다는 약간의 의도가 있었다"고 제목의 의미를 설명했다. 






[슈가맨 코나][재석팀] 슈가송 코나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잔잔한 파도소리로 시작하는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30,40대만 아는 야한(?) 가사에 여름밤이 생각나네~!



[슈가맨 코나] 1996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2인조 프로젝트 그룹 코나! 그룹 코나의 정태석과 배영준이 슈가맨으로 소환되었습니다. 코나의 뜻은? 하와이에서 부는 바람.

코나의 컨셉은 미국 비치보이스, 일본 튜브, 서던 올스타즈 처럼 여름에만 활동하는 밴드를 벤치마킹 함.








[슈가맨 코나] 몇 불 성공? 10대 1불, 20대 2불 ㅠㅠ










결별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

[슈가맨 코나] 배영준의 충격 고백 : (정태석) 이빨 닦는 모슴 조차 보기 싫었다!!!





[슈가맨 코나배영준: 20년만에 슈가맨 섭외를 받고 태석 군한테 전화를 했어요.



요즘 어떤 일을 하고 계신지?


[슈가맨 코나배영준: (전자 음악을 하는) 밴드 W로 활동 중!

2008년 R.P.G. Shine: 통신사 CM송으로 사용되어 인기를 모은 곡!!! 2009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 일렉트로닉 음반 상을 수상!!!


[슈가맨 코나정태석: 살 좀 빼고 사업 구상 중!!! ( 백수라는 얘기인듯 ㅠㅠ  )





[슈가맨 코나활동 당시에는 아이돌과 합사했던 비주얼!




[슈가맨 코나유재석팀의 쇼맨은 R&B 대디 김조한! 



1995년곡 솔리드의 이 밤의 끝을 잡고는 몇 불?




임정희와 동률 총 81불 기록!!! 10대에서 11불이나 켜졌네요. ^^




무한도전에서 하우두유둘을 같이 작업했던 유재석, 유희열, 김조한 오래간만에 같이 불러보는데~~~









[슈가맨 코나] R&B 대디 김조한의 명품 보컬 따라잡기! 나도 도전?


명품 보컬을 자랑하는 R&B 대디 김조한 그가 알려주는 원 포인트 원 레슨! 

수강생 유재석의 노래 실력 상승!? 따라 하기 쉽죠?



[슈가맨 코나] 김조한&유재석 유분기(?) 가득 듀엣! 요오리 보고~♪



마가린 백 개 삼킨 듯한 소울 보이스 김조한과 유분기(?) 가득 미끄덩 둘리 춤 유재석이 만났다! 

요오리 보고~ 조오리 봐도오~ 예에에~♪ 흥 폭발!



[슈가맨 코나] 김조한 '2016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R&B 대디 김조한의 감성으로 부르는 '2016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소울가득 그의 보이스에 귀가 사르르~



[슈가맨 코나투표 결과 30대는 16:9로 유재석팀 압승!!! 10대, 20대, 30대 합산 유제석팀이 1표차 역전!!!




[슈가맨 코나최후의 승자는? 유희열팀!!!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디오스타 이세영  (1) 2016.03.03
슈가맨 임정희 '2016 My Love'  (0) 2016.03.02
슈가맨 이현섭 'My Love'  (0) 2016.03.02
우리동네 예체능 보미  (0) 2016.03.02
냉장고를 부탁해 김범수  (0) 2016.03.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