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71회] 흥부자가 기가 막혀~ 특집 : 이성경



라디오 스타 흥부자가 기가 막혀 특집에, <치즈인 더 트랩> 악녀 백인하역을 맡았던 이성경이 출연했네요.








[라디오스타] 이성경, 안영미를 롤모델로 삼았다?


다음 홈페이지에 있는 이성경의 프로필입니다.





이성경 탤런트, 모델


출생 1990년 8월 10일 (만 25세)


신체 175cm  |  B형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졸업  외 1건

데뷔: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 2015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신인상  외 2건


사이트: 공식사이트, 팬카페, 트위터, 인스타그램




원작에선 거침없이 욕을 뱉는 백인하! 방송에서 욕을 하면 안되기 때문에 욕처럼 드릴는 방법을 연구 했다고!

그래서 안영미를 롤모델로 삼았다는...




(발음주의) 가~ 족같은 소리 하고 있네!!! 이게 실제 방송에 나갔다고...







[라디오스타'괜찮아 사랑이야' 회식에서 펼쳐진 SM vs YG





[복면가왕] '꽃을 든 꽃게'의 2 라운드 무대!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복면가왕] 예쁜 목소리의 소유자 '꽃을 든 꽃게'의 정체 공개!













이성경: 복면가왕에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김고은 양이 재능을 발휘하면 좋겠어요~~~















[라디오스타이성경 & 규현이 부르는 'A Whole New World'










지코(블락비) - 이성경과의 열애설 해명! @라디오스타 2016




이성경, 지코 레스토랑에서 커플 스냅백 쓰고 식사 "빙크빛 기류 포착"과 같은 기사가 있었군요.

사실은 3명이 찍은 사진인데, 정말 교모하게 잘랐네요. ㅋㅋㅋ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