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피에스타 (FIESTAR)의 멤버인 차오루가 출연했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가나다라마바사~~ 이렇게 하는 것이 아니라... 거꾸로... 호포토코초조오소보모로도노고.... 이렇게 외우다니... 세상에나... ㅋㅋㅋ



김구라가 왜 가로 안 끝나냐고 물어보자... 다 한 것이라며... 김구라에서 "바보야!!!"라고 하는  차오루.... ㅋㅋㅋ



경찰청 창살은 쇠창살이고...같은 중국어 버전을 해 보이는 차오루... 

쓰쓰쓰 쓰쓰쓰 쓰쓰쓰.... 우리가 듣기에는 다 똑같은 것 같지만... 중국어에는 4성조라는 것이 있어서 조금씩 다르다네요...



두번째로는 "대포 쏘는 병사도 북쪽으로 가요..." 이런 뜻의 중국어를 마구 쏟아낸다... ㅋㅋㅋ



이번에는 우는 연기... 와우~~~ 장난 아니다...



얼굴도 크고... 턱도 나왔는데... 대놓고... 김구라를 공격하는 차오루.... 장난 아닌당...




세종대왕님도 놀랄 차오루의 한국어 개인기!


차오루, "진짜 사나이 떨어져 서러웠다!"


차오루가 제시에게... "당신이 (진짜 사나이) 3기에요!!!" 라고... 말한다... 제시도 꼼작 못 한다... ㅋㅋㅋ



당신은 극존칭 표현아니냐고 ??? ㅋㅋㅋ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