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번개맨,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


2월 28일 MBC 복면가왕 48회, 24대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에, 3라운드 무대가 끝난 후에 번개맨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번개맨의 정체는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 그의 출연은 정말이지 충격 그 자체!!!

마티예비치가 왜 복면가왕에??? 마티예비치가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기 위해서 가요를 연습했단 말인가요???

충격!! 충격!!! 쉬즈곤 (She's gone)의 주인공... 마티예비치가 복면가왕에 나오다니!!!


근데, 밀젠코의 인터뷰에 뼈가 있네요. 한국 사람들은 제 노래는 다 알아요. <쉬즈곤> 이라든지... 근데 누가 부르는지 얼굴은 몰라요! (ㅋㅋㅋ 사실 나도 쉬즈곤이라는 노래는 엄청 많이 들어 보았지만, 밀젠코라는 가수는 잘 모랐음. ㅠㅠ)


네이버에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프로필입니다.




그런데... 이걸 알아 맞추는 네티즌들도 정말 대단하네요... 저는 설마했는데... ^^

지난 회 방송에서 1라운에서 김동명의 대결에서 승리를 하고나서... 

번개맨은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라고, 네티즌들이 예상을 했었죠. 아래 관련글!!!


내 블로그 관련글: 2016/02/22 [복면가왕] 김동명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와 이윤석!!! 투샷!!! 와우~~~ 보고 있으면서도 말도 안돼는 투샷이네요!!!

마티예비치를 섭외한 MBC 복면가왕 대단하다!!! 복면가왕에서 쉬즈곤 무대를 보게되다니!!! 

복면가왕 너무너무 재미있다!!!




 [복면가왕] '과묵한 번개맨‘의 정체공개!


복면가왕에 레전드가 떴다~! 모두를 깜짝 속인 그의 놀라운 정체! 


3라운드에서 성냥팔이 소녀에게 아쉽게 7표차로 패배를 했네요.

밀젠코가 만약 3라운드에서 팝송을 불렀다면 분명 승리를 했겠지요. 그렇게 해서 가왕이 되었다면 2주에 한번씩 한국에 왔어야 했을 텐데. ^^

























[복면가왕'과묵한 번개맨‘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특별 무대! - She's Gone


소름돋는 그의 She's gone.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특별무대가 펼쳐집니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1절만 공유되어서 아쉽네요. 재방을 보시거나 아니면, 벅스에 무편집영상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대신 화면 캡쳐라고 몇장 ~~~ ㅋㅋㅋ





[복면가왕'과묵한 번개맨‘의 3라운드 무대! - 고해

과감한 선곡, 범상치 않은 개성만점 창법 번개맨의 3라운드 무대! 



[복면가왕 47회] 1라운드 '달려라 지구촌‘ vs '과묵한 번개맨‘의 듀엣곡! - Creep

판정단을 술렁이게 만든 락소울 넘치는 듀엣곡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반응형

'복면가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면가왕 레이디스 코드 소정  (0) 2016.02.29
복면가왕 성냥팔이소녀 하니  (0) 2016.02.29
쉬즈곤  (0) 2016.02.28
복면가왕 스틸하트  (0) 2016.02.28
[복면가왕] 김필, 다시 사랑한다면  (0) 2016.0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