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2월 20일) MBC 19대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이 방영되었습니다.


네티즌 예상투표 결과는 역시 "여전사 캣츠걸"이 압도적이네요... ^^



2라운드 첫번째 대결, 아프로디테 vs 붕어빵...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2라운드 무대! - 사랑아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정체 공개!



붕어빵의 승리...



아프로디테의 정체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예상한 대로... 이수영... ^^ 

이수영의 창법은... 역시... 유니크하죠... 예전에... 정말로... 이수영씨 팬이었는데... 3라운드 진출 못해서 좀 아쉽네요ㅠㅠ

데뷔 17년차 가수??? 요즘은 어린 겁니다.... ㅋㅋㅋ   이수영 파이팅!!!



2라운드 두번째 대결, 루돌프 vs 김장군...


'8등신 루돌프'의 2라운드 무대! - 날 떠나지마






김장군의 승리...



루돌프의 정체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




3라운드, 붕어빵 vs 김장군



3라운드 첫번째: 붕어빵...

'아빠가 사온 붕어빵'의 가왕 후보전! - 너를 위해


3라운드 두번째: 김장군...


'나를 따르라 김장군'의 가왕 후보전! - 금지된 사랑



대결 결과는 김장군의 승리...




붕어빵의 정체는 ... 가수 엠블랙 지오...









가왕전... 갯츠걸의 선곡은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 정말 의외의 선곡이다... 이 노래 웬만하면 폭망하는 곡...



그런데... 와우~~~ 가왕의 포스 작렬!!! 기가 막히네요... 이 분은 정말 가왕이다... 3연속 가왕 등극...

많은 분들이... 캣츠걸은 뮤지컬 배우 차지연으로 예상하고 있는 분위기죠... ^^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렇다면... 김장군의 정체는 ... 



헉!!! 말도 안돼... 가수 이지훈... 이렇게 노래를 잘 불렀었어???



외모만큼 실력도 출중한 이지훈, 그의 소감은?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