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어제 MBC에서 방영된 복면가왕에서... 


새로운 가왕이 탄생하면서... 코스모스의 정체가 밝혀졌네요...


많은 분들께서 예상한 대로... 코스모스는 거미였네요...





네티즌 예상투표에서 "히트제조기 프레시맨"에게 많은 표를 주셨네요... 결과는 많이 빗나겠네요... ^^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감성보컬 귀뚜라미", "여전사 캣츠걸", "레인보우 로망스", "탑 오브 더 월드"... 순으로...)






2라운드 첫번째 대결, "탑 오브 더 월드" vs "레인보우 로망스" 



"탑 오브 더 월드"는 레이나...



애프터스쿨과 오랜지캬라멜에서 활동중인죠...






2라운드 두번째 대결 "히트제조기 프레시맨" vs "여전사 캣츠걸"


"여전사 캣츠걸" 승리...




"히트제조기 프레시맨"는 BAP 대현...





2라운드 대결 결과... 레인보우와 캐츠걸 3라운드로 진출...





이번 주는 복면가왕 생방송 우승자인 "귀뚜라미"도 가왕전에 참석... 




3라운드 대결 결과... 캐츠걸이 가왕전 진출...




레인보우는 가수 윤하... ^^





세명이 펼진 가왕 결정전...




3등을 한 귀뚜라미는... 예상대로... 조장혁...




이제 남은 2명... 캣츠걸과 코스모스...




새로운 복면 가왕 탄생....17대 복면가왕은 캣츠걸...



40 vs 32 vs 29... 근소한 표차이로... 저는 개인적으로 코스모스가 더 잘 한 것 같은뎅... ㅠㅠ




코스모스가... 가면을 벗기전에 작은 소망을 밝혔는데요...


"가면 벗은 모습을 보고 놀랐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사실... 대부분 예상을 하고 있었기에... 코스모스도... 잘 알고 있었기에... ^^






거미의 남자친구 조정석은... "클래스가 다르다"고 격려를 해 주었다고 하네요... 정말 클레스가... 달라도 너무 달라...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