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1월 29일) MBC 18대 복면가왕 1라운드가 방영되었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에 2분이 새로 합류를 하셨네요... 


가수 겸 프로듀서 은지원...



그리고, 헬스 트레이너 겸 모델 레이양 (Ray Yang)...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2관왕 (미즈비키니 톨 부문 1위, 스포츠모델 톨 부문 1위)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맹활약 중인...





1라운드... 첫번째 대결... "머리가 커서 슬픈 파라오" vs "왕눈이 친구 아로미"






56 대 43으로 파라오의 승리...






아로미의 정체는 뽀로로 성우 이선... 성대결절로 목소를 아예 잃는 줄 알았었다는... 


어쩔수 없이 노래 부르는 걸 포기해야만 했었고... 성우를 하는 것만으로도 목이 혹사를 당하니깐...


오늘은 그 어느때 보다 행복한 날이라고...




두번째 대결은 ... 절대권력 김사또 vs 고독한 사나이 레옹






레옹이 81 대 18로 큰 점수이로 승리...




김사또의 정체는 ??? 배우 김형범...






세번째 대결은 ... 미스코리아 vs 백작부인







가면이 불편하다고 해서... 가면 디자이너 황재근씨가 직접 수리를 하러 나왔네요... ㅋㅋㅋ


미스코리아가 좀 유난스럽다고... ^^





백작 부인 가면은 살짝 수정을 해주시네요... ^^




백작 부인이 68 대 31로 승리... 미스코리아와 백작부인이... 서로 아는 사이라고... ???






미스코리아의 정체는 가수 제시....




네번째 대결은 남극신사 펭귄맨과 탈출성공 빠삐용의 대결...





팽귄맨이 64 대 35로 승리...






빠삐용의 정체는... 가수 이범학...



1991년에 이경규의 몰래카메라가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가수 이범학씨가... 몰래카메라의 희생양 중에 한 분이었죠...





대학생들이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을해서... "새발의 피"는 무엇을 뜻할까요? 라는 문제도 출제를 하고...



"이것이 어떤 동물인지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원숭이 흉내도 내고... 



그당시... 이범학씨의 몰래카메라는 정말 재미있었죠...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