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월 27일) MBC 20대 복면가왕 1라운드가 방영되었는데요...


첫번째 대결: 복덩어리 vs 얼음공주...



이건... 복덩이리가 엄청난 특혜를 받았다고 해야 할 것 같다... ㅋㅋㅋ

얼음공주에게 투표를 한 사람이 있을까 하는 ...


'굴러온 복덩어리' VS '겨울왕국 얼음공주'의 듀엣곡! -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그런데... 김현철은 ... 얼음공주에게 투표를 했다!!! 헐~~~



그런데... 에릭남도... 얼음공주에게 투표를 했다!!! 뭐야!!! 이 사람들 장난하시나.... 쩝... ㅋㅋㅋ



잉!!! 4명이나... 얼음공주에게 투표를 하셨네... 전부 동정표인가???



그렇다면... 얼음공주의 정체는... 


'겨울왕국 얼음공주'의 정체 공개!



개그우먼 조혜련... ^^




두번째 대결: 심청이 vs 용왕 ...


'내가 용왕이라고 전해라' VS '효녀가수 심청이'의 듀엣곡! - Must have love



윽!!! 난 심청이가 더 잘 한것 같은뎅... 용왕의 승리... 쩝~~~



효녀가수 심청이의 정체는???


'효녀가수 심청이'의 정체 공개!

에이핑크 김남주... 



무대에 대한 트라우마를 깨고 싶어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데뷔 초에... 무대에서 음이탈 실수를 한 것이... 자신감을 많이 떨어뜨렸다고 하는 군요....



세번째 대결: 해피뉴이어 vs 스노우맨


'블링블링 해피뉴이어' VS '미소년 스노우맨'의 듀엣곡! - 지금 이 순간


이번에도... 해피뉴이어가 더 잘 한 것 같았는데... 7표 차이로... 스노우맨의 승리네요... ㅠㅠ



그렇다면... 해피뉴이어의 정체는???


'블링블링 해피뉴이어'의 정체 공개!


아~~~ 배우 이필모...




네번째 대결: 종 vs 방패연...


'누구를 위해 종은 울리나' VS '천하무적 방패연'의 듀엣곡! - 여행을 떠나요


방패연이 다소 큰 점수차로... 승리를 하였네요...



누구를 위해 종은 울리나의 정체는???


'누구를 위해 종은 울리나'의 정체 공개!



방송인 임백천... 대학 가요제 출신으로 가수활동도 했지만... 주로 MC와 DJ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오늘 따라... 참 다양한 복면가수들이 나왔네요... ㅋㅋㅋ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