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1월 24일 MBC 복면가왕 43회,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가 방영되었는데요...


2달째 독주중인 "여전사 캣츠걸"... 정말 대단! 대단! 대단!!!




새로 영입된 연예인 판정단은... 오마이걸 유아, 비투비 육성재, 가수 뮤지...




오늘은 시작이 약간 바꾸어서...  "여전사 캣츠걸"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들을 먼저 소개하고 시작했네요... ㅋㅋㅋ 


노래덕후 능력자 


별이 빛자는 밤에


폴짝폴짝 아기강시


각진 인생 네모의꿈


우리동네 음악대장


내가 바로 국가대표


우주미녀 메텔


엄마찾는 철이


22대 복면가왕에 도전하는 늠름한 도전다들의 위용...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첫번째 대결: '노래덕후 능력자' VS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래덕후 능력자' VS '별이 빛나는 밤에'의 듀엣곡! - 내 사랑 투유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첫번째 대결 결과는... "노래덕후 능력자"의 승리 ^^




"별이 빛나는 밤에"의 정체는???



'별이 빛나는 밤에'의 정체 공개!



"별이 빛나는 밤에"의 정체는... 가수 자두였군요...



<잘가>, <대화가 필요해>, <김밥>까지 큰 사랑을 받았어요...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두번째 대결: '폴짝폴짝 아기강시' VS '각진 인생 네모의 꿈'


'폴짝폴짝 아기강시' VS '각진 인생 네모의 꿈'의 듀엣곡! - 유리창에 그린 안녕





'폴짝폴짝 아기강시'는 목소리를 전혀 숨기지 않아서... 가면을 써도 딱 알겠네요... 가수 박남정이라는 것을... ㅋㅋㅋ 

연예인 판정단도 박남정임을 확신한 듯... ㄱㄴ 춤을 요청하자... 왠지 어설픈... ㄱㄴ춤을... 보여주는데용... ㅋㅋㅋ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두번째 대결 결과는... '각진 인생 네모의 꿈'의 승리... 짝짝짝~~~




'폴짝폴짝 아기강시'의 정체는???


'폴짝폴짝 아기강시'의 정체 공개!



'폴짝폴짝 아기강시'의 정체는... 역시... 가수 박남정... 



대한민국 1세대 댄스 가수 박남정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세번째 대결: '우리 동네 음악대장' VS '내가 바로 국가대표'


'우리 동네 음악대장' VS '내가 바로 국가대표'의 듀엣곡! - 토요일은 밤이 좋아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세번째 대결 결과는... '우리 동네 음악대장'의 승리...



'내가 바로 국가대표'의 정체는???


'내가 바로 국가대표'의 정체 공개!



댄스 스포츠 국가 대표였던... 박지우...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네번째 대결:  '우주미녀 메텔' VS '엄마찾는 철이'


'우주미녀 메텔' VS '엄마찾는 철이'의 듀엣곡! - 운명



22대 복면가왕 1라운드 네번째 대결 결과는... '엄마찾는 철이'의 승리...




'우주미녀 메텔'의 정체는??? 


비투비 육성재는 레드벨벳의 웬디씨를 지목!!! 손 동작이 웬디와 일치한다고...



현장제작진 의견: 육성재가 레드벨벳의 웬디를 얘기하는 것은... 육성재씨 의견에 의도가 있는 것이 아니냐!!!

우결에서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가 가상 부부 쀼커블로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레드벨벳을 홍보하기 위해서... 굳이 언급을 하랴고 한 의도가 있는 것 아니냐???



메텔이 특기인 춤을... 보여주는데... 골반 돌리기 등... 나이가 있어야 알만 춤을 추고... 연륜 넘치는 겨드랑이 자랑으로 마무리...



연예인 판정단의 김새롬은... 소녀시대의 유리씨를 지목!!!

그리고, 김구라는 10년이상 내공의 소유자다!!!


‘우주미녀 메텔’의 정체 공개!



'우주미녀 메텔'의 정체는... 데뷔 3년차 걸그룹 레드벨벳의 메인보컬 웬디!!!



데뷔 3년차 걸그룹 레드벨벳 ... <Ice Cream Cake>, <Dumb Dumb>, <행복> 등...






솔로로서의 화려한 신고식! 레드벨벳 웬디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