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번개맨,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


2월 28일 MBC 복면가왕 48회, 24대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에,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진짜 출연했다. 대박!!!

말도 안돼!!! 마티예비치가 왜 복면가왕에??? 마티예비치가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기 위해서 가요를 연습했단 말인가요???

충격!! 충격!!! 쉬즈곤 (She's gone)의 주인공... 마티예비치가 복면가왕에 나왔네요...


그런데... 이걸 알아 맞추는 네티즌들도 정말 대단하네요... 저는 설마했는데... ^^

지난 회 방송에서 1라운에서 김동명의 대결에서 승리를 하고나서... 

번개맨은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라고, 네티즌들이 예상을 했었죠. 아래 관련글!!!


내 블로그 관련글: 2016/02/22 [복면가왕] 김동명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와 이윤석!!! 투샷!!! 와우~~~ 보고 있으면서도 말도 안돼는 투샷이네요!!!

마티예비치를 섭외한 MBC 복면가왕 대단하다!!! 복면가왕에서 쉬즈곤 무대를 보게되다니!!! 

복면가왕 너무너무 재미있다!!!




 [복면가왕] '과묵한 번개맨‘의 정체공개!


복면가왕에 레전드가 떴다~! 모두를 깜짝 속인 그의 놀라운 정체! 


























[복면가왕'과묵한 번개맨‘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특별 무대! - She's Gone


소름돋는 그의 She's gone.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특별무대가 펼쳐집니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1절만 공유되어서 아쉽네요. 재방을 보시거나 아니면, 벅스에 무편집영상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대신 화면 캡쳐라고 몇장 ~~~ ㅋㅋㅋ





[복면가왕'과묵한 번개맨‘의 3라운드 무대! - 고해

과감한 선곡, 범상치 않은 개성만점 창법 번개맨의 3라운드 무대! 



[복면가왕 47회] 1라운드 '달려라 지구촌‘ vs '과묵한 번개맨‘의 듀엣곡! - Creep

판정단을 술렁이게 만든 락소울 넘치는 듀엣곡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반응형

'복면가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면가왕 번개맨  (0) 2016.02.29
쉬즈곤  (0) 2016.02.28
[복면가왕] 김필, 다시 사랑한다면  (0) 2016.02.23
[복면가왕] 김동명  (1) 2016.02.22
[복면가왕] 김필, 버터플라이  (0) 2016.02.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