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3대 복면가왕 - 음악대장 3연승!!





2월 14일 MBC 복면가왕 46회, 23대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에서... 음악대장 2연승을 기록했네요...

음악대장의 정체는 국가스텐 하현우가 유력다하든 의견이 대부분이죠... ^^





응답하라 1988 (응팔) 애청자라서...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많이 들었었는뎅...

음악대장의 "걱정말아요 그대"도 참 좋네요...


‘우리 동네 음악대장’의 가왕 방어전! - 걱정말아요 그대


다른 가수들의 "걱정말아요 그대"도 같이 비교해서 들어 보네요... ^^


이적 - 걱정말아요 그대/응답하라 1988 OST Part.2


원곡: 전인권 - 걱정말아요 그대








‘작년에 왔던 각설이’의 3라운드 무대! - 오늘은 가지마


‘작년에 왔던 각설이’의 정체공개!







‘작년에 왔던 각설이’의 정체는 가수 테이!!! 그러네요... 작년에도 나왔던 가수 테이네요... 

이름에 힌트가 있을 줄이야!!! 복면가왕은 반전을 참 좋아하죠... ㅋㅋㅋ







‘인생 모 아니면 도’의 3라운드 무대! - 행복을 주는 사람


‘인생 모 아니면 도’의 정체공개!


‘인생 모 아니면 도’의 정체는 전혀 반전없이... 누구나 예상했듯... 가수 조관우... ㅋㅋㅋ











‘사랑의 청사초롱’의 2라운드 무대! - 그대 먼곳에



‘사랑의 청사초롱’의 정체공개!





‘사랑의 청사초롱’의 정체을 트로트 가수 김혜연으로 추리했던... 연예인 판정단!!!




하지만... ‘사랑의 청사초롱’의 정체는 7년차 개그우먼 안소미!!!









[복면가왕] '장가가는 갑돌이’의 2라운드 무대! - 난 여자가 있는데


'장가가는 갑돌이’의 정체공개!




'장가가는 갑돌이’의 정체는 틴탑의 니엘...












터미네이터 개인기... 헐~~ 정말 똑같다... ㅋㅋㅋ





[역대 복면 가왕]

1, 2대 가왕: f(x)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3대 가왕: 진주 (딸랑딸랑 종달새)

4, 5, 6, 7대 가왕: 김연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8대 가왕: 이정 (노래왕 통키)

9대 가왕: 멜로디데이 여은 (고추아가씨)

10, 11대 가왕: 홍지민 (네가 가라 하와이)

12대 가왕: 소냐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13, 14, 15, 16대 가왕: 거미 (코스모스)

17, 18, 19, 20, 21대 가왕: 차지연 (캣츠걸)

22대 가왕: 음악대장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