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게임 시즌8 (GAME OF THRONES Season 8) 6화 : "The Iron Throne"



episode 6 : "The Iron Throne"은 왕좌가 불타 없어지고 끝은 맺네요. ㅠㅠ

2011년 4월 17일 첫방으로 시작되었던 왕좌의 게임이, 8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2019년 5월 19일 막방을 끝으로 완결되었네요.


뭔가 너무 허무한 기분이 드네요.

시즌 내내 영웅이었던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의 마지막이 이렇게 허망할 수가 있는 건가요???

대너리스를 무고한 시민들을 무자비하게 학살한 악녀로 만들어 놓더니 너무나도 허망하게 죽어버리고,

존 스노우는 대역죄인이 되어 다시 변방으로 쫒겨나는 신세로 만들고,

뜬금없이 브랜 스타크가 6왕국의 왕이 되고, 산사 스타크는 결국 북부의 여왕이 되었네요.


산사 스타크 계략에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가 모두 무너진 셈이 되었고,

동생을 6왕국의 왕의 자리에 앉히고, 본인은 독립국의 여왕이 되었니, 산사 스타크가 최후의 승자인 듯한 이 결말을 어떻게 받아 들어야 할지요 ㅠㅠ

북부의 왕은 싫다던 브랜은, 6왕국의 왕을 제안받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수락하는 것은 어떻게 이해를 해야할지???


뭔가 잔뜩 아쉬움을 남긴 결말인데,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한 결말을 만들고 싶었던 것일까요???

뭐 결말이 내 맘에 들지 않았지만, 그동안 너무 너무 재미있게 봐왔던 드라마가 끝나버러서 너무나 아쉽네요. ㅠㅠ


이제 "왕좌의 게임"을 게임에서 즐겨야 할까요? "왕좌의 게임" 게임 광고가 장난아니게 많이 뜨네요. ㅠㅠ



68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1 : "Winterfell" (54 minutes) 

69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2 :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 (58 minutes)

70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3 : "The Log Night" (82 minutes)
71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4 : "The Last of the Starks" (78 minutes)
72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5 : "The Bells" (79 minutes)
73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6 : "The Iron Throne" (79 minutes)




결국 대너리스는 왕좌에 앉아보지도 못했네요. ㅠㅠ













Jon Snow is Sent to the Night's Watch,Jon meets Arya and Sansa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6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6 Finale Ending Scene







The Cast Remembers: Emilia Clarke on Playing Daenerys Targaryen | Game of Thrones: Season 8 (HB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