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게임 시즌8 (GAME OF THRONES Season 8) 2화 :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



episode 2 :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가 미국에서 방영에 되었네요.

지난 주보다 토렌트 파일이 더 빨리 여러 싸이트에 올라 왔네요.

그리고, 자막도 벌써 올라 왔네요. 싱크가 좀 맞지는 않는 것 같지만 ㅠㅠ 

아무튼, 지난 주는 수요일 저녁쯤 올라 왔던 것 같은데, 빨리 올라와서 좋네요. ^^

구글링해 보면, 어렵지 않게 검색됩니다만, 아래 링크에서 자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cineaste.co.kr/bbs/download.php?bo_table=psd_dramacap&wr_id=34103&no=0



68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1 : "Winterfell" (54 minutes) 

69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2 :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 (58 minutes)

70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3 : TBA (82 minutes)
71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4 : TBA (78 minutes)
72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5 : TBA (79 minutes)
73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6 : TBA (79 minutes)




Inside the Episode (HBO) 영상만 보아도 2화 전체 줄거리를 알기에 충분합니다. ^^

좀 어색하지만, 자동 변역 기능으로 한글 자막과 함께 감상이 가능합니다.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2 | Inside the Episode (HBO)







자동 변역 기능은 화면 우측 하단에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면, 

자동 번역이라는 메뉴가 있고, 한국어 자막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What about the North?"라는 대사를 "북한은 어떨까요?"라고 변역해 주네요. 이런 ㅠㅠ





왕좌의게임 시즌8 2화의 Title은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인데요.

Brienne은 전통때문에, 여자는 기사될 수 없다는 얘기를 하죠. 

Jaime는 기사는 기사를 임명할 수 있다며, Brienne을 기사로 임명합니다. 

같이 있던 Tyrion Lannister가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를 외치며 기사가 된 것을 축하해 주네요.





2화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죽음을 맞이한 상황에서, 죽기전에 서로의 소원을 들어주기 ??? 

뭐 이런 장면들로 꽉꽉 채워져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첫 장면은 Jaime가 그동안 지은 죄들에 대해서 호되게 혼나는데, Brienne이 보증하겠다고 하고 ~

존 스노우가 한 마디하네요. "한 사람이 아쉽다고 ~" ㅋㅋㅋㅋㅋㅋ

Daenerys는 매우 못 마땅해 하지만 대세에 따를 수 밖에 없다는 듯




Game of Thrones (S08E02) | Fate Of The Jaime Lannister








Daenerys가 Sansa와 친해지려고 시도를 하네요. 전략적인건지? 사랑 때문인건지?




아무튼, 백귀들이 내일이면 도착할 거라고, 열심히 작전 회의를 열심히 하네요.

뭐, 설마 이기겠죠??? 





존스노우가 본인의 태생의 비밀을 Daenerys에 이야기하고, 백귀가 도착하면서 2화가 끝나네요.


Game of Thrones 8X02 "Ending Scene"Jon Tells Daenerys The Truth//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2






Daenerys가 본인이 왕좌의 주인이 될 수 없다는 사실에 열받은 표정을 지으니깐, 존스노우가 살짝 당황하네요.





High in the Halls - Official Game of Thrones Season 8 Song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3 | Preview (HB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