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게임 시즌8 (GAME OF THRONES Season 8)



2년만에 왕좌의 게임 시즌8이 돌아 왔네요. 아~ 정말 너무나도 긴 시간이었네요. ㅠㅠ

지난 일요일 밤에 미국 HBO에서는 방영이 되었고,

우리나라는 금요일 밤 11시 스크린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죠.


[왕좌의게임8] 마지막 시즌! | 4/19(금) SCREEN 독점방송




왕좌의 게임 시즌8 1화는 "윈터펠"이네요. 

먼저 지난 시즌 간략하게 총정리하면서 시작하고 윈터펠로 주요 인물들이 집결하는 내용으로 시작되네요.

러닝 타임이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ㅠㅠ


68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1 : "Winterfell"


Episode one: 54 minutes

Episode two: 58 minutes

Episode three: 60 minutes

Episode four: 78 minutes

Episode five: 80 minutes

Episode six: 80 minutes




벌써부터 유튜브에 많은 영상들이 올라 왔네요. 근데 토렌트 파일은 아직 찾기 어렵네요 ㅠㅠ

특히, 아래 영상은 존 스노우가 처음으로 드래곤을 타는 장면입니다.



Jon Snow's first Dragon ride | Game of Thrones S08E01









존스노우와 Samwell Tarly가 만났네요. 그리고,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는 중요한 장면입니다. ^^


Game Of Thrones 8x01 Jon Snow And Samwell Tarly Ending Scene Season 8 Episode 1 [HBO]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2 | Preview (HBO)








주요 내용을 요약한 영상입니다. 한글 자막없이, 영어로 알아 듣기는 좀 어렵네요 ㅠㅠ

자동 변역이 기능이 빨리 보편화되면 좋겠네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1 Breakdow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