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7 2화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2) : "Stormborn"



드디어 왕좌의 게임 시즌7 2화가 미국 HBO에서 방영이 되었고, 방송된지 12시간이 좀 지난 듯 한데, 벌써 자막이 포함된 토렌트 파일이 돌아 다니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는 왕좌의 게임은 엄청난 불법 다운로드 랭킹 순위를 자랑한다고 하죠 ^^


자막은 아래 싸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막만 봐도 대략의 줄거리는 알수가 있죠.  ^^


왕좌의 게임 시즌7 2화는 1화 줄거리를 쭈~욱 요약해 주면서 시작하네요. ^^ 

2화에서부터는 스피감도 좀 있고, 화려한 전쟁 씬도 있고, 약간 예상치 못한 일들이 일어 나네요. 

왕좌의 게임 드라마의 재미있는 요소들이 모두 녹아 있네요. 최고!!! 


Stormborn: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2: Preview (HBO)





2화 Opening Scene은 대너리스와 바리스 대화가 아주 길게 나오네요. 아래 내용은 바리스의 대사입니다.


세르세이는 칠 왕국의 절반도 통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웨스테로스의 영주들이 그녀를 경멸하고 있지요

전하가 도착하시기 전부터 그녀에게 돌아섰죠. 이제... 그들이 진정한 여왕을 칭송할까?


대너리스가 비리스에게 강력하게 요청하네요. 나중에 절대로 뒤통수 치면 절대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

붉은 마녀 멜리산드레가 대너리스를 찾아와서 존스노우를 만나보라고 대너리스에게 권하는군요. ^^





[자막 포함][유튜브] Game of Thrones 7x02 Opening Scene Season 7 Episode 2







왕좌의 게임 시즌7에는 아리아 스타크의 방송 분량이 많은 편인 듯하네요. 
아리아가 나이메리아(nymeria, 아리아의 다이어 울프)를 만나는 장면이 나옵니다. 
존스노우가 있는 북부로 같이 가자고 하지만 그냥 가버리네요. 하지만, 괜히 나이메리아와의 재회 장면을 넣지는 않았겠죠.
아마도 나중에 나이메리아가 큰 확약을 할 것이라는 복선이라고 봐야겠죠 ^^

아~ 참!!! 아리아 스타크는 복수를 위해서 킹스랜딩으로 가는 길이라는 내용이 시즌7 1화에서 나왔었는데요.
킹스랜딩으로 가는 길에 옛 친구를 만나게 되고, 존스노우가 북부의 왕이 되었다는 사실을 듣게 되면서, 갑자기 발길을 북부로 돌리게 되었습니다. ^^ 



[자막 포함] [유튜브]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2 Clip: Arya and Nymeria (HBO)








시즌7 2화 전체 줄거리를 보여주는 동영상도 있네요 ^^


Season 7 Episode 2 Breakdown! (Game of Thrones)






시즌7 2화의 엔딩은 해상 전투 씬입니다. 여기에서 많은 등장 인물들이 죽게 되는 군요.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2: "Ending Scene"
Greyjoy sea battle, Euron captures Asha Greyjoy and Martell





왕좌의 게임 시즌7 3화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3) : "The Queen's Justice" 예고


대너리스와 존스노우가 만나는 장면이 3화 예고에 들어 있네요.




The Queen's Justice: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3: Preview (HBO)







반응형

'왕좌의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좌의 게임 시즌7 4화  (0) 2017.08.08
왕좌의 게임 시즌7 3화  (0) 2017.08.05
왕좌의 게임 시즌7 1화  (0) 2017.07.20
왕좌의 게임 시즌6  (1) 2016.06.30
왕좌의 게임 시즌 5 예고 모음  (0) 2016.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