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6



왕좌의 게임 시즌 6 부제목 목록


10. The Winds of Winter

9. Battle of the Bastards

8. No One

7. The Broken Man

6. Blood of My Blood

5. The Door

4. Book of the Stranger

3. Oathbreaker

2. Home

1. The Red Woman



왕좌의 게임 자막 사이트 : http://bunyuc.com/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10화 : 에피소드 60 The Winds of Winter


시즌 6이 벌써 끝났네요~ 시즌 7에서는 어마어마한 전쟁이 벌어지게 될 거라는 예고와 함께!!!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10 (HBO)




갑자기 왕이 자살을 하다니~~~ 시즌5 10화에서는 라니스터 가문의 수장이 아버지가 죽더니~~~





아리아는 다면 기술을 완전히 습득했나 보네요 ^^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10 Preview (HBO)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9화 : 에피소드 59 Battle of the Bastards


엄청난 스케일의 전쟁씬이네요. 와우~ 이제 10화에서는 시즌 7 예고 성격의 내용 전개가 진행 되겠죠 ㅠㅠ

아~ 또 1년을 기다려야 된다니 ㅠㅠ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9 (HBO)









9화 예고에서 엄청나 스케일의 전쟁씬을 보여주는 군요.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8화 : 에피소드 58 No One


아리아도 윈터펠로 향하는 군요. 나는 No One이 아니라고 하면서, 마지막 대사는 "I'm going Home"!!!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8 (HBO)




용을 타고 돌아온 대너리스!!! 아주 잠깐 등장하시네요.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8 Preview (HBO)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7화 : 에피소드 57 The Broken Man


7화 시작 하자 마다, 죽은 줄 알고 있던 하운드 등장하네요. 정리하는 분위기 인 줄 알았더니? 의외의 진행인데요~

7화 나머지 내용은 존스노우가 병력을 모으러 다니는 얘기가 거의 대부분이네요ㅠㅠ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7 (HBO)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6화 : 에피소드 56 Blood of My Blood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7 TRAILER & Episode 6 RECAP (2016) HBO Series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6 (HBO)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6 TRAILER & Episode 5 RECAP (2016) HBO Series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5화 : 에피소드 55 The Door


5화에서는 백귀(White Walkers) 탄생의 비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 군요.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5 (HBO)




5화에서 백귀들과의 전쟁이 시작되는 걸까요?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5 Preview (HBO)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4화 : 에피소드 54 Book of the Stranger(이방인의 책)


대너리스가 불속에 걸어나오는 장면이 제 4화 엔딩입니다.

이제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왕좌를 위한 전쟁이 시작될 수 있겠군요. ^^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4 (HBO)






왕좌의 게임 시즌 6 4화 예고 : Book of the Stranger


왕좌의 게임6 4회 예고 - 5/20(금) 밤11시 SCREEN에서 최초 방송!!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4 TRAILER & Episode 3 RECAP (2016) HBO Series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3화 : 에피소드 53 Oathbreaker (맹세를 깨는 자)


제 3화의 마지막은 존 스노우 맹세를 깨고, 장벽을 떠나는 장면이군요.

시즌 7까지 모든 이야기를 마무리 하려면 이제 새로운 이야기 보다는 정리를 쪽으로 가는 것 맞겠죠.

시즌 5와는 사뭇 다른 진행이네요. 시즌 5는 답답해 죽는 줄 알았는뎅!!! ㅋㅋㅋ


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3 (HBO)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3화 예고 : 에피소드 53 Oathbreaker (맹세를 깨는 자)


존 스노우가 일어나는 장면으로 예고가 시작되는군요. 

부제가 Oathbreaker "맹세를 깨는 자" 인데, 존 스노우가 그 주인공이겠죠. ^^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3 Preview (HBO)




왕좌의 게임 시즌 6 제2화 : 에피소드 52 Home (집 / 고향)


부제목이 Home이네요. Inside the Episode #2도 자막이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유튜브 설정에 자막을 영어로 선택한 후에, 다시 설정에서 "자동번역"을 선택하면, 정확하지는 않지만 자동 번역 자막이 나오기는 합니다. ^^)


아무튼,  아래 동영상에서 시즌 6 제 2화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일요일에 이미 방영되었지만, 한국은 금요일에 방영예정이죠 ^^


따라서, 한국 시청자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겠네요.

1화에 비해서 2화에서는 비교적 많은 이야기들이 진행됩니다. 죽는 왕들도 있고...



왕좌의 게임 시즌 6의 최대 관심 포인트 중에 하나, 존 스노우의 부활이죠!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대로 붉은 마녀가 존 스노우를 살아나면서 2화 엔딩!!!








[왕좌의 게임 시즌6] 시즌 6 2화 예고 및 1화  대너리스 주요 장면들 ! (한글 자막 없는 영어 버전)


2화 예고 뿐만 아니라, 1화에 대너리스 관련된 대부분의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고,

각 장면들에 대해 배우들의 설명도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자막이 없어서 영어로 들어야 된다는 ㅠㅠ


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2 TRAILER 

& Episode 1 FEATURETTES (2016) HBO Series




[왕좌의 게임 시즌6] 시즌 6 2화 예고 한글 자막 포함


한글 자막이 포함된 예고 영상입니다. 





시즌 6 제1화 : 에피소드 51 The Red Woman (붉은 마녀? 붉은 여인?)


부제목이 왜 붉은 마녀일까요? 붉은 마녀가 존스노우를 부활시킬 것이라고 많은 분들이 추측을 하고 있는 상황이죠. ^^

그런데, 시즌 6 제1화에서는 붉은 마녀의 실체만을 보여 줄뿐, 존스노우가 부활되지는 않을 예정일 텐데. ㅠㅠ 



[왕좌의 게임 시즌6Game of Thrones Season 6: Inside the Episode #1 (HBO)













The Red Woman (붉은 마녀 / 붉은 여인)의 충격적인 실체!!! 헐~~~ 뭐야!!!




===================================


[왕좌의 게임 시즌6] 까칠남 허지웅도 반한 <왕좌의 게임6> 


드디어 왕좌의 게임 시즌이 돌아왔군요. ^^

역시 허지웅!!! 허지웅이 맥을 정확하게 짚어주네요. ㅋㅋㅋ



[왕좌의 게임 시즌6] 까칠남 허지웅도 반한 <왕좌의 게임6> ('위클리 영화의 발견' 65회 중)




허지웅 : 왕좌의 게임 추천은 100% 성공. (19금 포함 ㅋㅋㅋ)




[주요 줄거리]


정통왕조 타르가르예의 미친 왕으로 인해 반란이 일어나고 새로운 왕조가 만들어짐.

새월이 흐르고, 제 2대왕의 즉위가 임박한데...

혈통이 의심되는 왕자 조프리! 

왕좌를 놓고 싸움을 벌이는 다섯 가문들.

한편, 바다 건너 세력을 키우고 있는 정통왕가 타르가르옌

정치적 암투 & 가문간 혈투 & 전쟁 !!!

원작 <얼음과 불의 노래>를 드라마화한 왕좌의 게임




웨스테로스 대륙, 칠왕국의 국왕이었던 미친왕 아에리스 2세의 폭정에 반발하여 로버트 바라테온, 존 아린, 에다드 스타크를 주축으로 한 로버트의 반란이 일어났다. 이 반란으로 타르가르옌 가문의 300년 철권 통치는 막을 내리고 로버트 바라테온이 국왕이 된다. 로버트의 반란 17년 후, 에다드 스타크는 급사한 존 아린을 대신하여 자신의 주군이자 오랜 친구인 로버트 바라테온의 핸드 역할을 하기 위해 킹스 랜딩으로 떠난다. 로버트 바라테온은 에다드 스타크에게 유언을 남기고 죽게되고, 에다드 스타크는 로버트의 아들들이 로버트와 왕비 사이에서 나온 아들이 아닌 왕비의 근친으로 태어난 아들임을 깨닫고 이를 파헤치다가 왕비의 음모에 휘말려 구금된다.


로버트의 죽음 이후 수많은 영주들이 왕을 자처하며 일어서고, 다섯 왕의 전쟁이 일어난다. 로버트의 죽음 이후 왕에 오른 왕비의 아들 조프리 바라테온. 근친으로 낳은 아들들은 왕이 될 수 없으니 자신이 정당한 계승자임을 주장하는 로버트의 첫째 동생이자 좁은 해역의 왕 스타니스 바라테온, 구금된 아버지를 구출하고 북부와 리버랜드를 독립시키려는 북부의 왕 롭 스타크, 높은 인망으로 남부의 지지를 받는 로버트의 둘째 동생이자 하이 가든의 왕 렌리 바라테온, 혼란을 틈타 강철 군도의 힘을 한데 모아 웨스테로스로 진출하려는 소금과 암초의 왕 발론 그레이조이


한편 타르가르옌 가문의 마지막 후예인 비세리스 타르가르옌은 바다 건너 에소스 대륙으로 도망쳐, 왕좌를 되찾기 위해 도트락인들의 우두머리인 칼 드로고에게 원조를 약속받고 여동생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을 그와 결혼시켜 강력한 군대를 얻는다. 장벽 너머에는 전설 속의 존재인 백귀들이 부활했다는 소문이 돌고, 여름에 뒤따라올 기나긴 겨울과 백귀들로부터 도망쳐 장벽을 넘기 위해서 만스 레이더가 와일들링을 규합하여 힘을 키우고 있다.


겨울이 오고 있다. 왕좌의 게임에서 승리하지 못하면 죽는다!


시즌 1 - 왕좌의 게임

시즌 2 - 왕들의 전쟁

시즌 3 - 검의 폭풍 상편

시즌 4 - 검의 폭풍 하편 베이스에 까마귀의 향연 및 용과의 춤 전개 요소 추가.

시즌 5 - 까마귀의 향연 및 용과의 춤

(출처: https://namu.wiki)




시즌당 1000억 가량의 막대한 자본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고 퀄리티 장면들을 탄생 !!!




주요 가문만 7개, 주요 등장 인물 20명 이상. 누가 주인공인지?



허지웅 : 왕좌의 게임 원작 <얼음과 불의 노래>에서 "얼음 = 존 스노우", "불 = 대너리스"


그러므로, 남자 주인공은 "존 스노우"이고, 여자 주인공은 "대너리스" !!!




허지웅 마음속 1등, 숨은 주인공 : 티리온 라니스터, 왕좌의 게임 최고 합리적인 캐릭터. 실제적으로 가장 방송 분량이 많은 인물!




왕좌의 게임 최고 명장면? 티리온 라니스터가 조프리 뺨을 때리는 장면! 

가장 얄미운 캐릭터 조프리는 시즌4의 결혼식 장면에서 독살 당함. 



스타크 가문의 막내 딸 아리아 귀염귀염했었는데... ㅠㅠ



허리케인 급 성장 소녀 산사스타크. 고속성장을 보여주는 산사 스타크 역 소피 터너!

허지웅 : 이대로 크다가는 호도르보다 클 거예요. 제작진들이 왕좌의 게임 시즌 7까지만 제작하려는 이유가 소피 터너의 폭풍 성장 때문일 거라는... ㅋㅋㅋ



주인공을 엄청나게 많이 죽이는 걸로 유명한데???

허지웅 : 저는 숀빈이 등장하자마자 죽을 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죽음 전문 배우!!! ㅋㅋㅋ

가장 예상치 못했던 죽음은 시즌3에서 프레이 가문의 배신으로 살해당하는 스타크 일가!!!




PD : 존스노우는 왜 이렇게 모르는게 많을까? ^^

허지웅 : 부모가 누구인지 모르잖아요!! 왕좌의 게임 거의 막판 초 절정의 순간에 생모의 비밀이 오픈될 것으로 예상!




왕좌의 게임 시즌6의 관전포인트 : 철왕좌를 두고 대결을 앞둔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

1. 존 스노우의 부활 방법

2. 대너리스의 재기 방법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오프닝] Game Of Thrones "Official" Show Open (HBO)



왕좌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bo.com/game-of-thrones/



[왕좌의 게임 시즌별 방영일자]


시즌 1 2011년 4월 17일 ~ 2011년 6월 19일 (10화)

시즌 2 2012년 4월 1일 ~ 2012년 6월 3일 (10화)

시즌 3 2013년 3월 31일 ~ 2013년 6월 9일 (10화)

시즌 4 2014년 4월 6일 ~ 2014년 6월 15일 (10화)

시즌 5 2015년 4월 12일 ~ 2015년 6월 14일 (10화)

시즌 6 2016년 4월 24일 ~ 방영중

시즌 7 2017년 예정 (시즌 7까지 예정되어 있음)



[왕좌의 게임 시즌6]




<왕좌의 게임6> 프리미어 레드 카펫 현장 인터뷰




<왕좌의 게임6 예고> 이제 기다림은 끝났다 - 4/29(금) 밤11시 첫방송





"다음"에 소개되어 있는 왕좌의 게임 시즌 6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국 HBO에서는 4월 24일 일요일에 이미 첫 방송이 시작되었네요.

그리고, 한국에서는 스크린에서 4월 29일 금요일 밤 11시에 독점으로 방송될 예정이군요.

시간 차이가 있는 것은 자막도 만들어야 되고, 금요일 밤 11시가 황금 시간이라고 그런 것도 있을거구요. ^^


왕좌의 게임 시즌 1 ~ 5를 이미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고 고대하고 있었겠죠. 

1년에 한 번 이맘 때쯤에만 잠깐 방영되는 왕좌의 게임 시리즈!!!






시즌 6의 가장 큰 관심사는 존 스노우의 부활 여부이지요.

대부분은 존 스노우가 부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과연 어떤 방식으로 부활할 것인지가 사실 궁굼한 거죠. ^^



[왕좌의 게임 시즌6] Game of Thrones Season 6: Tease (HBO)






[왕좌의 게임 시즌6Game of Thrones Season 6 Episode 1 Review: The Red Woman





[왕좌의 게임 시즌6] 시각효과 제작 과정! - 4/29(금) 밤11시 스크린 첫방송!





[왕좌의 게임 시즌6] 스페인 촬영지 공개 - 4/29(금) 밤11시 스크린 첫방송!





[왕좌의 게임 시즌6] 두번째 트레일러! - 4/29(금) 밤11시 스크린 최초 방송!




왕좌의 게임 시즌6 : 진짜 전쟁은 산 자와 죽은 자들 간의 전쟁 !!!








반응형

'왕좌의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좌의 게임 시즌7 4화  (0) 2017.08.08
왕좌의 게임 시즌7 3화  (0) 2017.08.05
왕좌의 게임 시즌7 2화  (0) 2017.07.25
왕좌의 게임 시즌7 1화  (0) 2017.07.20
왕좌의 게임 시즌 5 예고 모음  (0) 2016.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