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게임 시즌8 (GAME OF THRONES Season 8) 4화 : "The Last of the Starks"



episode 4 : "The Last of the Starks"가 미국에서 방영에 되었네요.

3화 백귀와의 전쟁이 끝나고, 왕좌 (THRONES)를 향한 전쟁이 진행되었네요.



68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1 : "Winterfell" (54 minutes) 

69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2 :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 (58 minutes)

70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3 : "The Log Night" (82 minutes)
71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4 : "The Last of the Starks" (78 minutes)
72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5 : TBA (79 minutes)
73화 : Game of thrones season 8 episode 6 : TBA (79 minutes)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4 | Inside the Episode (HBO)







Inside the Episode 내용에는 전체 줄거리가 거의 다 들어있기 때문에, 

4화를 보지 않은 분께는 스포 주의 요망인 것은 다 알고 있죠 ㅋㅋㅋㅋㅋㅋ


2화에서는 대혈전을 앞두고, 서로서로 소원 성취도 하고, 남녀 짝짓기하는 내용이 많았는데,

4화에서는 전쟁을 마치고, 헤어지는 짝들이 늘어나는 내용이 많네요. ㅠㅠ

심지어, 대너리스(Daenerys)와 존 스노우(Jon Snow)의 관계도 왠지 위태로워 보이네요.

Gendry는 Arya에게 프로포즈를 하지만, Arya는 단칼에 거절하네요. 이런~

Jaime와 Brienne는 잠자리를 하고 나서, 급 이별을 시키네요. ㅠㅠ


4화는 죽은 자들을 애도하며 장례식장에서 그들을 태우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Daenerys는 Gendry를 Storm 's End의 영주로 임명하네요. 

Daenerys는 즉시 King 's Landing을 공격하려고 하고, Sansa는 반대를 하지만, Daenerys는 함대와 드래곤 2마리를 이끌고 King 's Landing으로 진격 했는데, 결과가 좋지 못하게 되었네요.

Euron Greyjoy가 대너리스의 함대를 습격하여 Rhaegal가 죽게 되는데요.

지난 번에도 의외로 허무하게 드래곤을 죽이더니, 이번에 굉장히 허무하게 또 드래곤 한 마리 더 죽어 버렸네요. 

그리고, Missandei는 체포되는데, 체포되는 과정은 편집된 건지? 아예 안 찍은 건지 어물쩡 넘어가네요???


Ending scene은 Missandei가 처형되면서 끝나네요.








Game Of Thrones 8x04 Ending Scene Tyrion Confronts Cersei Season 8 Episode 4 [HD]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4 | Game Revealed (HBO)



5화 예고는 Euron Greyjoy가 깜짝 놀라는 장면이 마지막인데, 아~~~ 정말 궁금하네요. ^^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5 | Preview (HB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