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5회][유재석팀] 슈가맨 투야 "봐"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5회는 걸그룹 특집. 유재석팀 슈가맨은 투야!!! 류은주, 김지혜, 안진경! 슈가송은 "봐"!!!






슈가맨 투야 역대 최저 28불 기록!



활동 당시에 중성적인 매력의 투야 류은주.





[슈가맨 투야 슈가송] 여전히 예쁜 걸그룹, 투야의 데뷔곡 '봐' ♪


15년 만에 돌아온 완전체 '투야' 

"봐봐 나를 봐 들어봐~ 우리 방법을 찾자~ " 



족보를 준비해온 방청석 전문가의 내용. ^^

2001년 7월 5일 데뷔. 신인상 수상 후 사라짐.



버벌진트 : 람세스의 어머니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람세스의 어머니라는 힌트만으로 정답을 맞춘 10대! 우와~~~






리더 안진경은 투야 이후 베이비복스 리브로 활동




투야 김지혜 : 저는 3년 전에 결혼해서... 




투야 류은주 : 저는 이제 결혼 11년 됐고요! 결혼 후에 일본에 주거중. 



투야 김지혜, 류은주는 서른 일곱살, 안진경은 서른 네살.



유일하게 미혼인 안진경 : 저는 지금 헬스 케어 그룹에서 홈쇼핑 방송도 하고 있고요. 지점장일도 하면서. 제가 주6일 근무인데... 오늘은 휴무 내고 왔어요! 언니들이 너무 부러워요. ^^




집안일은 쉬운 줄 아니!!! 반론 제기하는 두 유부녀. ㅋㅋㅋ





[슈가맨 투야] 하하, 녹화 중 작전 타임! (잠깐) 입 다물고 있어 주겠니~?


과거 활동 당시 투야와 친분있던 하하! 

예전에 둘이 소주 마신 과거 얘기가 나오자, 하하 "잠깐, 지금 얘기할 거야?" 녹화 중단 요청!



투야 안진경과 하하가 단 둘이 소주를 자주 마셨다는...




길거리 반응에서 유독 가운데 분이 예쁘다는 반응이 많았는데...



투야 김지혜 : 다른 멤버보다 제가 좀 전부터 활동을 해서 아마...



투야 안진경 : 언니를 되게 많이 질투했었어요! 노래는 본인이 다 하는데, 센터인 김지혜가 주목을 받았다는...




투야 안진경 : 시골에서 상경해서 1200:1 경쟁률을 뚫고! 합격! 일주일 후에 일본에 가서 연습했는데, 일본 가는 비행기 안에서 언니 두명을 만났다고...



신인상 이후 돌연 사라진 이유라도???



투야 김지혜 : 회사가 갑자기 사정이 안 좋아져서...





[슈가맨 투야] 걸그룹 투야, 눈물바다에서 난데없는 겨털 고백(이게 뭐야..)



울음 바다인 상황에서, 눈물을 훔치며 "예능에 나와서 겨털 없으시다고!" 겨털 관련 질문을 하는 김이나. ㅋㅋㅋ

















투야 안진경도 한 몫 거두는 "저도 다섯개? 한 쪽에! 다른 사람은 많아요?"  ㅋㅋㅋ




유희열 : 오늘 투야를 처음 봤는데, 집에 가서 떠올리면 투야 겨털밖에 생각 안 날 거 같아요!



털털한(?) 그룹... ㅋㅋㅋ






[슈가맨 투야] 라이브 후 커밍아웃 "그땐 노래 못해도 가수 했어요(호호)"


유희열 : 셋 다 가창력이 수준급이다!

투야 안진경 : 사실은 본의 아니게 립싱크를 했는데...

투야 류은주 : 저희 때는 노래 못해도 가수 됐어요!











[슈가맨 투야] 걸스데이 민아 & 버벌진트의 R&B 버전 '2016 봐' ♪


원곡 : 투야 / 역주행 송 : 민아 & 버벌진트 / 편곡 : 버벌진트 

레게 리듬에 정글 비트가 어우러진 세련된 느낌의 원곡을 신비로운 느낌의 퓨처베이스 R&B로 재해석



[슈가캠] 리허설 Ver. 민아 & 버벌진트 - 봐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의목소리 2회  (0) 2016.04.07
슈가맨 디바  (0) 2016.04.06
[신의목소리] 정규방송 1회  (0) 2016.03.31
라디오스타 이동휘  (1) 2016.03.31
슈가맨 차지연 '2016 엔드레스(Endless)'  (1) 2016.03.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