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1회][유희열팀] 프로듀서 로코베리


로코가 춤을 잘 춘다고요???

코난 : 저도 못 봤어요. (로코) 춤 추는 거

로코 : 저도 못 봤어요. 제가 춤 추는 거... (ㅋㅋㅋ)





[슈가맨 로코베리] 로코 "나와아~♥"의 매력에 흠뻑! 살랑살랑 댄스 타임



옴므와 노을의 성대모사에 이어 로코의 댄스 타임까지?! 

"나와아~♥"로 현장을 초토화 시킨 로코! 회식하고 싶게 만드네~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9회][유희열팀] 프로듀서 로코베리


재색을 겸비했다고 하죠. 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로코베리!!!



또 다른, 다 가진 배우 이성경과 평소에 친분이 있다고...



이성경과 로코의 피아노 & 바올린 이중주가 가능한지?








[슈가맨 로코베리] 성경과 로코의 피아노&바이올린 이중주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4회][유희열팀] 프로듀서 로코베리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4회에서 유희열팀 프로듀서로 로코베리가 다시 나왔네요.

로코베리는 슈가맨에 임정희 역주행송 '2016 My Love', 옴므 역주행송 '2016 나만의 슬픔' 등을 프로듀스해서 2승을 거두었던 상태였습니다. 로코베리는 여성 보컬... "로코"와 남성 작곡가... "안영민"으로 구성된 혼성 듀오팀입니다.





그런데, 로코베리가 태양의 후예 OST "Always"를 작곡했다고 하는군요.

유미래가 부른 원곡을 슈가맨에서 작곡가 로코가 부렸네요. 


[슈가맨 로코베리] (유대위님) I~ love you♡ 태양의 후예 OST 'Always' ♪









보컬 로코 너무 이쁘시네요. ^^








태양의 후예 OST로 완전히 제압당한 유재석팀!!! ㅋㅋㅋ






차지연: (로코베리가) 이렇게 핫한 사운드트랙 하신지 몰랐어요. 요만한 티끌로 걸림돌이 될까봐... (같은 팀 차지연씨도 놀랐군요. ㅋㅋㅋ)




다음과 네이버에 로코베리 로코의 프로필입니다. 나이는 나와 있지 않네요. ㅠㅠ




로코베리가 프로듀스한 차지연의 역주행송 '2016 Endless'는 감미롭고 애절한 록발라드 원곡을 오케스트라 버전의 웅장하게 편곡하여, 전쟁터에서 피어나는 한편의 사랑이야기 깥은 느낌으로!





노래 푸~욱 빠져 있는 김이나 작사가. ^^







[슈가맨 로코베리] 차지연의 애절한 오케스트라 버전 '2016 Endless' ♪







로코베리가 또 한번 승리를 이끌어 내면서 3연승, 전승 기록을 이어갔습니다.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가맨 혜령  (0) 2016.05.18
슈가맨 유미  (0) 2016.05.18
명단공개 출산도 두렵지 않은 몸매 갑 스타  (0) 2016.05.17
아는형님 한채아  (0) 2016.05.15
하주연  (1) 2016.05.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