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MBC 무한도전에서는 긴급소집... 2016년 첫 예능총회 개최가 방송되었네요....

2015 예능을 돌아보고 2016년 예능 향방을 전망하는 시간을 가졌네요...


많은 연예들이 참석을 했네요... 

이경규, 김구라, 김성, 윤종신, 박나래, 김영철, 서장훈, 김숙, 윤정수, 유재환, MC 그리(김동현) 등등...




이경규 "밤 11시 이후 쿡방 다 없어져야~"



시청률 14% 정도를 유지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위기설을 논하는 것은 사실 어불성설이다.... ㅋㅋㅋ 


김태호 PD: 위기를 두려워 하기보다는 변화의 목소리에 항상 귀울이겠다.... ^^



무한도전 5인 체제! 과연 멤버들의 생각은?




5인체제! 과연 멤버들의 생각은???

광희 : 사실 저희를 5인체제라고 얘기하지만... 우리끼리 다 얘기하잖아요... 4.5인이라고!!! ㅋㅋㅋ



유재석 : 쩜오가 광희라고 생각하지는 마세요... ㅋㅋㅋ




유재석, 이경규에게 호통 개그 전염 돼! '맞호통'


반응형

+ Recent posts